티스토리 뷰

뷔 프로필 어린시절 가족 군대 키

BTS 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BTS는 각자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뷔는 멕시코에서 음식점 직원으로 개인 활동을 보여주게 되었네요. 그럼 오늘은 BTS 뷔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어린시절 모습과 가족 고향 학력 군대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뷔 프로필 정보

BTS 뷔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김태형이며 1995년 12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 출생이고 키 179cm, 몸무게 6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광고 미디어 MBA 휴학 중이라고 합니다.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INFP'이며 소속사는 '빅히트뮤직'입니다.

 

◆뷔 과거 어린시절

뷔는 빅히트 뮤직 소속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이며, 서브보컬과 댄스라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뷔는 과거 대구지역 오디션에 참가하는 친구를 따라 구경 갔다가 잘생긴 얼굴이 빅히트 관계자 눈에 띄어 그 자리에서 오디션 권유를 받았다고 하네요. 정작 친구는 탈락하고 뷔만 대구에서 유일하게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연습생 생활이 너무 힘들어서 일주일에 한 번씩 서울에 있는 아들을 보기 위해 왕복 12시간 넘게 다니시던 부모님께 그만두고 싶다, 힘들다고 이야기했다고 하는군요.

 

그러자 아버지께서는 "다른 직업 많으니까 포기해도 괜찮아"라고 말씀하셨는데 그 이야기를 듣자 힘들다 토로했던 자신이 괜히 민망했다며 마음을 다잡게 한 일화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지만 중학교 동창의 말에 의하면 중학생 때는 작고 귀여워서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뷔의 과거 사진을 봐도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는데 학창 시절에는 성격이 활발해 복도를 휘젓고 다녔다고 하며 한편으로는 외로움을 많이 타서 주변에 사람이 꼭 있었다고 합니다.

 

뷔는 굉장히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는데 사방으로 트여있는 큰 눈과 오똑 솟은 높은 코가 대표적인 특징이죠. 2019년 초에는 현직 K-POP 아이돌 100명이 직접 뽑은 실물 미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성형외과 의사가 이야기하길 눈동자도 크지만 흰자위가 많아 종종 삼백안으로 오해를 받고, 무표정일 때는 차가운 인상을 가지고 있어 고양이과 미남으로 불리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조금 세 보일 수 있는 인상이지만 실제로 보면 되게 순하게 생겼다는 실물 후기가 많이 있습니다.

 

뷔는 잘생긴 외모 뿐만 아니라 길고 늘씬한 체형을 갖고 있습니다. 팔, 다리가 길고 손가락, 발가락까지 길다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쌍꺼풀이 없었는데 2015년 12월 한쪽 눈에 쌍꺼풀이 생겼다고 트위터에 털어놓기도 하였죠. 점점 한쪽 눈에 쌍꺼풀이 짙어지다 이제는 완전히 자리를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뷔는 박서준, 박형식, 최우식, 픽보이와 절친한 사이로 다섯 명이서 일명 '우가팸'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아직 군대를 가지 않았으며 내년쯤 군대에 입대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뷔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뷔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뷔 과거리즈시절 보러가기

 

 

박서준 프로필 나이 고향 여자친구 마블

박서준 프로필 나이 고향 여자친구 마블 배우 박서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서준은 최근 마블 영화 '더 마블스'에 캐스팅이 되었다는 소

dkqenfwkqk.tistory.com

 

최우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최우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최우식은 새롭게 시작한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주연인 '최웅'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어요. 최우식은 2018년 영화 '마녀'에서 김다미와 함께 출연한 이후 드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