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명섭 프로필 어린시절 가족 아버지 군대 키

트로트 가수 조명섭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전국 콘서트 '참 좋은 달밤음악회'를 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조명섭이죠. 오늘은 가수 조명섭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어린시절 가족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고향 학력 군대 인스타 노래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명섭은 지난 2019년 11월 23일 KBS '노래가 좋아 - 특별기획 트로트가 좋아'의 결선 왕중왕전 무대에서 최종 우승을 하면서 앨범 발매의 기회를 얻으며 데뷔하였습니다. 조명섭은 그 전인 2013년 9월 KBS2 예능 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 현인 선생님에 대해 뭐든지 알고 있는 애늙은이 중학생 아들로 처음 얼굴을 비췄고 SBS 예능 '스타킹'에도 출연하였어요. 당시 강원도 특유의 억양과 옛것을 아끼는 모습이 마치 그 시절에서 온 것 같은 느낌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조명섭 과거 어린시절

조명섭은 과거의 공감하고 빠져들었던 옛 노래들을 소환하여, 조명섭 특유의 감성과 창법으로 재해석하며 현재의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게 해 주었어요. 팬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면서 위로와 감동까지 이끌어내는 어록들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조명섭은 어린 시절부터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학생 때부터 수십 개의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고생을 많이 해 우울증이 왔고 그 증세는 아직도 조금 남아있다고 하는데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스트레스로 인해 성장이 멈춰 키가 160cm에서 멈췄다고 하는군요.

 

조명섭은 7살에서 9살 사이 몸이 약해 수술도 여러 번 받아 누워 지내며 외할머니의 간호를 받았고 학교도 제대로 다니지 못했다고 합니다. 조명섭은 순대국밥을 좋아하지만 어릴 때부터 위장이 좋지 않아 소화가 잘 되지 않았고 그래서 밥을 잘 먹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평소 소화가 잘 되는 죽을 먹는다고 하는데 팥죽을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 약한 몸으로 인해 한약을 좋아한다고 하며 취미로 글쓰기와 영화 보기, 책 읽기라고 하는데 매일 3~4개의 글을 쓴다고 하네요.

 

◆조명섭 군대 아버지

조명섭은 현재까지 만든 작사와 시, 소설까지 합치면 무려 2000개가 넘는다고 하는군요. 조명섭은 사실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다고 하는데 그래서 어려서부터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며 힘든 시간을 겪다 2019년 12월, 장윤정의 소속사와 계약 체결을 하면서 12월 17일 예정되어 있던 군대 입대를 연기하고 못다 한 학업과 방송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명섭은 현재도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노련한 무대 모습과 중후한 모습으로 노래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조명섭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조명섭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조명섭 프로필 정보

가수 조명섭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이희언이며 1999년 3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 출생이고 키는 160cm라고 하네요. 학업사항 원주공업고등학교 - 숭실사이버대학교 방송문예창작학과라고 하며 가족 사항으로는 어머니와 여동생이 있습니다. MBTI는 'INTJ'라고 하고 소속사는 '초록뱀 이앤엠'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조명섭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1.12.25 - [오늘의 정보] - 임영웅 프로필 키 흉터 엄마 가정사

 

임영웅 프로필 키 흉터 엄마 가정사

임영웅 프로필 흉터 엄마 가정사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KBS에서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를 한다고 합니다. 단독 콘서트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브랜드 평판 2021년 12

dkqenfwkqk.tistory.com

2021.10.22 - [오늘의 정보] - 김태연 프로필 아기시절 아빠 엄마

 

김태연 프로필 아기시절 아빠 엄마

김태연 프로필 아기시절 가족 아빠 엄마 트로트 가수 김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시즌2 참가자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과 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