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하나 징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시크릿 멤버 출신 정하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하나는 최근 배우로의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시크릿 정하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하나 프로필 정보

시크릿 정하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0년 2월 2일생으로 나이는 33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양주시 출생이고 키 160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이며 가족 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2009년 10월 13일 시크릿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우쥬록스 입니다.

 

시크릿 멤버 정하나는 팀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었는데 원래는 보컬을 지망하여 연습을 하다 랩의 매력에 빠져 랩퍼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팀내에서 유일하게 본명이 아닌 예명을 썼던 멤버였으나 2013년 4월부터 예명을 버리고 본명인 '정하나'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이전 사용한 '징거'라는 예명의 유래는 미국의 걸그룹인 '푸시캣 돌스' 1기 멤버인 '니콜 셰르징어'의 이름에서 일부분만 따 온것이라고 합니다. 과거 예명 때문에 햄버거 드립이 자주 나오기도 하였어요.

 

◆정하나 성형 몸매

정하나는 데뷔 초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MAGIC' 활동 때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선보였습니다. 거기에 덤으로 전효성과 함께 꿀벅지도 보유하고 있어요. 'MODONNA' 활동 때는 살이 많이 빠진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MBC 예능 프로그램 '꽃다발'에서 패왕색기의 골반 댄스를 능가하는 골반 댄스로 남자 팬들의 혼을 빼놓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후 한동안 '꽃다발'에서 생긴 코너가 '징거 타임'이기도 하였죠. 정하나의 데뷔초 얼굴과 지금의 얼굴을 비교하면 성형 의혹이 있기도 하지만 화장 차이인지 다른 멤버들을 봐도 다들 변한 외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하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하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정하나는 맡고 있는 포지션이나 기믹과는 달리 성격이 대단히 활발하고 쾌활하다고 합니다. 시크릿 멤버 중 송지은과 가장 친하다고 하며 특유의 앵앵거리는 목소리로 멤버들에게 아양을 떠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기도 하였죠.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이미지메이킹을 하여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호응 유도를 하기도 합니다. 정하나의 어머니는 발라드 가수였다고 하며 앨범을 낸 적도 있다고 하는데 1979년 발표한 '새 목소리'라고 하는군요.

 

◆정하나 결혼 이상형

정하나는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자신의 이상형으로는 짐승남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한 프로그램에서는 이상형으로 남자 연예인을 '소지섭'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이후에도 바뀌지 않고 줄곧 소지섭을 이상형으로 언급을 하고 있어요. 2017년 7월 국제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취득하였다고 하며 별다른 활동 없이 있다 작년에는 근황올림픽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MBTI 성격 유형으로는 'ISFP' 라고 하는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정하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0.06.10 - [오늘의 정보] - 한선화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한선화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한선화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배우 한선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dkqenfwkqk.tistory.com

2019.07.09 - [오늘의 정보] - 전효성 프로필 리즈 잇몸 성형 몸매 키

 

전효성 프로필 리즈 잇몸 성형 몸매 키

전효성 프로필 리즈 잇몸 성형 몸매 키 가수 전효성이 JTBC2 '오늘의 운세'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녀 소개팅을 하는 프로그램에 전효성은 패널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