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축구 키

가구 경서의 최근 근황 소식을 알아보면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경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얼굴 고향 학력 과거얼굴 가족 축구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가수 경서 프로필
  2. 경서 리즈 과거얼굴
  3. 경서 노래 인스타 취미

1. 경서 프로필 정보

본명 - 이경서

나이 - 1999년 4월 4일 (24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58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오빠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전공

MBTI - ISTJ

데뷔 - 2020년 11월 14일 '밤하늘의 별을'

소속사 - 꿈의엔진/ 알앤디컴퍼니

 

2. 경서 리즈 과거 이야기

경서는 과거 2016년 고등학교 시절 SBS '판타스틱 듀오'에서 '대영고 슛돌이'로 출연해 김종국과 함께 김종국의 노래 '편지'를 불렀습니다. 이후 2019년 채널A의 '보컬플레이' 시즌2인 '보컬 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 출연해 준우승을 하기도 하였죠. 이어 2020년 11월 14일 양정승의 '밤하늘의 별을...'을 리메이크한 '밤하늘의 별을(2020)'을 발표하며 데뷔하였는데 이 곡은 작사, 작곡가 강봄과 원작자이자 프로듀서인 양정승이 원곡을 재해석해서 만들었어요.

 

당시 양정승은 경서에게 "청량하지만 호소력 짙은 보컬을 지닌 경서를 통해 '밤하늘의 별을'이 10년 만에 완성되었다"며 극찬하기도 하였죠. 2021년 2월 21일에는 KBS 1TV '열린음악회'에서 처음으로 '밤하늘의 별을(2020)'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2022년 7월 8일에는 롤링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오늘, 여기'를 열었으며 2022년 8월 ~ 7일 서울에서, 8월 14~15일 부산에서 버스팅 투어를 하기도 하였어요.

 

3. 경서 노래 취미 인스타

하지만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2020)'은 앨범 사재기 논란에 휩싸이는 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진실 여부는 알 수 없고 그 논란 역시 경서의 문제는 아니기에 별 문제는 되지 않았으며 2022년 7월 20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발라드림' 팀 멤버로 출연하면서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취미는 멍 때리기와 계획짜기, 자전거 타기 라고 하며 본인의 매력 포인트는 각잡힌 말투와 그와 대비되는 귀여운 말투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가수 경서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경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경서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서기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학력 노래 남자친구 이상형 키

서기 프로필 본명 가족 노래 키 가수 서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서기는 뛰어난 축구 실력으로 점점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