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보영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지성 자녀 키

배우 이보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대행사'에서 '고아인'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TVING 드라마 '하이드'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보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미스코리아 고향 학력 남편 지성 결혼 자녀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보영 프로필 정보

이보영 프로필 정보 먼저 알아보면 1979년 1월 12일생으로 나이는 44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 남동생, 남편 지성, 자녀 딸 곽지유, 아들 곽우성이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여대 대학원 국어국문학 석사 수료라고 합니다. 2002년 설록차 광고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 와이드 컴퍼니'입니다.

 

◆이보영 과거 이야기

이보영은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 - 충남 진 출신으로, 미스코리아 출전 이후 2001년 MBC '사랑의 스튜디오'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2002년 설록차 광고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방송계에 발을 디뎠으며 배우 데뷔 초창기에 '아시아나항공'의 광고 모델로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어요. 이보영은 과거 대학교 4학년 재학 시절 미스코리아가 되면 취업을 하기 쉽다는 말을 듣고,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 - 충남에 출전해 진에 당선 되었습니다.

 

끊임없는 연계계 스카웃 제의에도 불구하고, 대학교 졸업쯤 대한항공 승무원 합격과 동시에 MBC 아나운서 최종 3차 시험까지 통과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최종 2인 면접시험에서 탈락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그 해 아나운서 1명만 뽑은 MBC 와는 달리 KBS, SBS는 아나운서를 많이 뽑았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의 가능성을 확인했으니 내년에는 3사 모두 지원하겠다는 생각에 대한항공 입사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보영은 가족 중 유일한 딸이라 엄격하게 자랐는데 길거리 캐스팅을 자주 당해 부모님이 마음에 들어 하지 않으셨다고 해요.

 

 

이보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미스코리아 출전 영상 보러가기

완전히 싹을 끊어버리고자 아버지가 연예계 쪽에 일하는 친구에게 "자기 딸과 만나서 연예계 쪽은 꿈도 꾸지 마"라고 꾸짖으라며 부탁을 했다고 하는데 직접 이보영의 얼굴을 본 아버지 친구는 그 말을 잊고 드라마 카메오라도 할 수 있냐며 바로 큰 소속사 계약과 함께 연예계에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원해서 된 연예인이 아니다 보니 연예계 생활이 굉장히 힘들었다고 하는데 소속사에서 일을 너무 많이 시켜 스스로 연기를 즐기면서 하지 못했고 결국 촬영하는 게 공포였다고 하는군요.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와 함께 연예계를 떠나려고 했고 너무 힘들어 우울증까지 왔다고 합니다.

 

◆이보영 결혼 남편 지성 자녀

이보영이 힘들어할 때 현 남편이자 당시 남자친구였던 지성과 주변인들의 설득으로 조금씩 천천히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며 이후로 조금씩 연기에 흥미를 느끼고 직업에 매력을 느끼며 차근차근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남편 지성과는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 같이 출연한 게 인연이 되었고, 지성이 군대 제대한 뒤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교제했으며 2013년 9월 27일, 6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 1남 1녀를 두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2.01.04 - [오늘의 정보] - 손나은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손나은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손나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배우 손나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서 오수정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김범, 정지훈 비, 유이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

dkqenfwkqk.tistory.com

2019.07.12 - [오늘의 정보] - 지성 프로필 나이 리즈 이보영 자녀

 

지성 프로필 나이 리즈 이보영 자녀

지성 프로필 나이 리즈 이보영 자녀 배우 지성이 SBS 새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지성은 이번에 통증의학과 의사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의학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