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도현 프로필 집안 복근 mbti 작품활동

배우 이도현의 최근 근황 소식을 살펴보면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주여정'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도 '최강호' 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도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복근 집안 군대 고향 학력 mbti 작품활동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도현 프로필 정보

배우 이도현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 임동현이며 1995년 4월 11일생으로 나이는 27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2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반려견 가을이 있으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이라고 합니다.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이도현은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에서 정경호 배역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조정부 3인방 중 한 명인 '동해범'역으로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하다가 2019년에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의 과거 회상에서 등장하는 호위무사 '고청명'역으로 출연하며 인지도가 많이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이도현 과거 이야기

이도현은 데뷔 계기로 한창 진로로 막막했을 19살에 우연히 연기 학원에 가게 되었고 너무 재미있어서 배우가 되기로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함께 연기를 한 친구들 중에 연기를 그만 둔 친구들도 있지만 이도현은 연기 말고는 할 게 없었고 이 직업을 선택하지 않았고 다른 일을 하면서 이렇게 행복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배우를 하며 행복감을 느끼고 있다니 천직이라고 보입니다.

 

 

이도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슬빵 출연 영상 보러가기

◆이도현 작품활동

이도현은 2017년 단편영화 '오늘보다 내일 더'에 주연을 맡으며 출연을 하였으며 드라마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이어 '서른 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이후 '호텔 델루나', '위대한 쇼'에서는 송승헌 아역으로 특별출연을 하였으며 '드라마스페셜 - 스카우팅 리포트'에서 '곽재원'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후 2020년 넷플릭스 '스위트홈'에 출연하였고 2021년 JTBC 드라마 '18 어게인'에 '홍대영' 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이도현은 자기의 이름을 알린 것은 2019년이라고 여기며 배우로서는 '사람을 살리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의외의 대답을 하였습니다. 보통의 배우들과는 다른 목표라고 보이는데 자신의 연기를 통해서 희망을 주고 싶으며 '도현아 작품 잘 봤어, 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라는 말 한마디면 자신이 배우가 되어서 뿌듯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야기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보여주는 배우 이도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2021.02.26 - [오늘의 정보] - 임지연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임지연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임지연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영화배우 임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손현주의 간이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손현주'를 평소 존경했고 다가갈 수 없었는데 실제로

dkqenfwkqk.tistory.com

2019.03.05 - [오늘의 정보] - 신예은 키 몸매 성형전

 

신예은 키 몸매 성형전

배우 신예은은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윤재인 역을 맡았습니다. 출연진 박진영, 김권, 다솜, 김효진 등과 함께 출연하며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