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린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몸매 키

모델 아이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린은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악바리 같은 모습으로 선방쇼를 보여주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아이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몸매 학력 고향 가족 집안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린 프로필 정보

모델 아이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혜진이며 국적은 한국, 미국 복수국적이라고 합니다. 1987년 11월 6일생으로 나이는 35세이며 고향 출생은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 출신이라고 하네요. 키 178cm, 발사이즈 255mm라고 하고 최종학력 뉴욕패션기술대 직물디자인 전공이라고 합니다. MBTI는 'ESFJ'이며 소속사는 '에스팀'입니다.

 

●아이린 과거 어린시절

아이린은 미국에서 태어나고 살다가 중학교 때 한국으로 와서 영미권 국제학교를 다녔으며 다시 미국의 뉴욕으로 건너가 뉴욕의 FIT에서 텍스타일을 전공하였으며 현재에도 한국과 뉴욕을 다니며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모델 아이린으로 지내다 2017년 SBS 예능에 출연하며 방송에서 관심을 받기 시작하였죠. 아이린 과거 어린 시절 모습을 보면 지금과 똑같은 외모임을 알 수 있는데 딱히 성형 의혹은 없어 보이기도 하는군요.

 

아이린은 과거 한국으로 놀러 왔을 때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는데 아이린의 얼굴을 성형하고 연예인을 시켜주겠다고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아이린은 과거 모델을 해보고 싶었는데 집에서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아이린의 어머니가 여름방학 동안만 해보라고 해서 구글에 코리안 모델 에이전시를 찾아 전화했고 모델은 어떻게 할 수 있냐고 한 뒤 도전을 하여 지금은 세계적인 모델이 되었죠. 아이린의 도전 정신이 정말 멋지네요.

 

 

아이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아이린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아이린 몸매

아이린은 모델답게 상당히 마른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볼륨감보다는 전형적인 모델로 마른 몸에 작은 얼굴 긴 팔다리를 보여주고 있어요. 아이린은 요즘 모델들이 활발한 방송을 보여주는 중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인지도를 많이 올렸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예능에 아이린의 얼굴을 볼 수 있는데 그래서인지 지금은 레드벨벳 아이린 보다 먼저 얼굴이 올라오기도 하네요.

 

아이린은 성형하지 않은 얼굴과 패션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거기다 모델로써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 모델과 연예계에 핫 한 스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사실 아이린 현재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만큼 동안 외모를 볼 수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모델 아이린의 과거 리즈시절 모습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좋은 시간 되셨기를 바라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12.16 - [오늘의 정보] - 허경희 프로필 과거 럭비, 모델, 인스타 사진

 

허경희 프로필 과거 럭비, 모델, 인스타 사진

허경희 프로필 럭비, 모델, 인스타 사진 모델 허경희는 현재 SBS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요. 모델 출신으로 럭비 선수까지 했다는 경력으로 많은 화제가 된 허경

dkqenfwkqk.tistory.com

2021.06.16 - [오늘의 정보] - 송해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송해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송해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모델 송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축구 팀은 FC구척장신 팀으로 모델 아이린, 한혜진, 이현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