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한정수가 오늘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정말 오늘 새친구가 맞을 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새친구 한정수의 과거얼굴, 열애설, 여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한번 보실까요? 그럼 두근두근두근~

 

 

한정수는 1972년 11월 11일 생으로 나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입니다. 키 185cm, 몸무게 7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한창화로 1954년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였다고 하네요. 학력은 한영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화, 경원대학교 경제학과입니다. 소속사는 도도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1996년 남성 듀엣 데믹스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기자 데뷔는 2003년 영화 '튜브'입니다.

 

한정수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목구비가 지금과 아주 똑같습니다. 성형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큰 키에 넓은 어깨,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한정수는 결혼 한 적이 없는 미혼이며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한정수2
한정수3

드라마 출연작은 마왕, 한성별곡, 왕과 나, 추노, 아이언맨, 대박, 도둑놈 도둑놈 등등이며 영화 출연작은 까, 흑우, 얼굴없는 미녀, 해바라기 등등이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가끔 출연했습니다. 좋은 입담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배우 김주혁과 아주 친한 동갑 절친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며 우정을 보여줬습니다. 이번에 예능 '불청'에 나와 더 많은 친구들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한정수4

한정수의 아버지는 1954년 스위스 월드컵 출전한 수비수라고 합니다. 스위스 월드컵은 한국이 처음 출전한 월드컵이라고 하네요. 아버지를 닮아 남성적인 매력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그럼 오늘은 한정수의 과거 사진,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