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남규리 성형전 사건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8. 11. 20. 16:00


배우 남규리가 MBC 수목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새로운 캐릭터를 도전한다고 하네요. 전수영 역으로 미스터리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출연진은 김선아, 이이경, 차학연 등 유명 배우들이 나온다고 하여 기대가 크네요. '붉은달 푸른해'는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 드라마라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남규리의 과거얼굴, 성형전,협박 사건, 결혼, 나이, 소속사, 본명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남규리의 본명은 남미정으로 나이는 1985년 4월 26일 생으로 만으로 3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관악구이라고 합니다. 키 165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은 부모님, 첫째 언니, 둘째 언니, 남동생 남성민입니다. 학력은 당곡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이네요. 소속사는 없으며 데뷔는 2006년 걸그룹 씨야 1집 앨범이라고 해요. 씨야의 리드보컬이었지만 독보적인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가수 겸 배우로 2008년부터는 연기자로 더욱 활동했습니다.


남규리1


과거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과거 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하여 자신에게 둘러싼 성형설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성형은 하긴 했다며 치아 교정과 한두 군데 했다고 했네요. 하지만 원래도 예뻤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예전 얼굴도 정말 예뻤네요. 신비한 매력이 있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쭉 뻗은 각선미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남규리2


남규리3


배우 정해인과 드라마 '그래 그런가야'에서 키스신으로 많은 화제가 있었습니다. 3시간 동안 키스신을 촬영했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정해인이 바빠 연락하기가 미안하다고 하네요. 과거 HOT 토니안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남규리 결혼, 남규리 남자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남규리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남규리는 철권을 잘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케이드 철권 7 광고 모델도 됐습니다.



남규리4


과거 남규리는 무대에서 공연 중 의상이 흘러내려 노출 사건이 있었습니다. 남규리는 실수에 대해 거듭 사과를 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사건이네요. 이제는 훌훌 털어버리고 배우로서 좋은 연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남규리의 성형 전후, 과거 사진, 남친 등등 하나 씩 알아봤습니다. 항상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