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신지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2. 8. 20. 21:30

신지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키

코요태가 3년만에 새로운 음반으로 복귀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신지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특히 다이어트로 리즈시절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코요태 신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시절 남자친구 결혼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지 프로필 정보

코요태 신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지선이며 1981년 1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6kg, 혈역형 AB형이라고 해요.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8년 코요태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KYT 엔터테인먼트' ,'FUN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신지는 3인조 혼성그룹 코요태의 멤버로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1998년 12월 데뷔 당시 신지는 고등학생 때인 만 17살에 데뷔 하게 되었는데 남자 멤버들은 여러명 바뀌었지만 신지는 데뷔 부터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어요. 신지는 학창시절부터 가요제에서 받은 상금으로 부모님의 용돈을 챙겨줄 정도로 입상 경력이 매우 화려했으며 데뷔 전에도 인천에서 가장 뛰어난 학생 보컬로 소문이 자자했다고 합니다. 인천 청소년 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한 뒤 코요태에 발탁되어 하루 만에 1집 앨범을 녹음했다고 하는군요.

 

 

신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신지 리즈시절모습 보러가기

신지가 코요태에 막 들어왔을 당시에는 원래 같이 연습한 여자 멤버가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회사에서도 그 여자 멤버를 밀어 줬지만 데뷔 전 탈퇴하면서 신지가 홍일점으로 데뷔 하게 되었고 연습생 생활 없이 바로 1집을 녹음했다고 합니다. 데뷔 하자마자 신지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며 코요태의 큰 인기를 만들었고 데뷔 24주년이 지난 지금도 코요태를 유지하게 있게 만든 장본인이라고 할 수 있어요.

 

 

코요태 신곡무대 보러가기

 

 

코요태 노래모음 바로가기

신지는 코요태 2집 활동 당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통통하고 귀여운 이미지에서 살을 빼고 금발로 염색하며 쌍꺼풀 수술도 자리가 잡아 가자 외모 리즈시절을 만들었는데 이후 잦은 음주와 스트레스로 인해 점점 살이 찌기도 하였죠. 4집  활동 당시 신지는 신장염과 급성 신우신염등으로 고생해 얼굴이 많이 붓기 시작 하였습니다. 당시 사진을 보면 살이 많이 쪄 보이지만 신장이상으로 인하여 얼굴과 몸이 부은 거라고 하는군요. 이후 치료를 위해 5집 발매 전 다이어트를 한 신지, 이때 다시 한번 리즈 외모를 보이며 몸매까지 완벽한 신지가 되어 남자 연예인들에게도 많은 대쉬를 받게 되고 남자친구 열애설 등이 많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신지 결혼 남자친구 열애

많은 연예인 남자친구와의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고 공개 연애를 하기도 한 신지인데 결국 결혼 까지는 골인 하지 못하였고 현재는 남자친구의 유무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최근 김종민과의 열애설이 터지자 절대 아니라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네요. 신지는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다시 한번 리즈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신지는 몸매 역시 키에 비해 다리가 긴 편이라 비율이 좋고 다리 각선미가 예쁘다고 하는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는 신지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종민 프로필 재산 전여친 현영 결혼

코요테 멤버 김종민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코요테 멤버 신지, 빽가 모두 함께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리고 예능 '연애의 맛'에서 커플 여자친

dkqenfwkqk.tistory.com

 

빽가 뇌종양 과거

빽가가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 코요태 멤버들과 함께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지금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코요태는 '가족끼리 왜이래' 라는 주제로 다큐에 출연해 상당히 기대가 됩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