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애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국악인 박애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남편 팝핀현준과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박애리는 남편 팝핀현준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죠. 그래서 오늘은 박애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집안 고향 학력 남편 팝핀현준 결혼 스토리 자녀 딸 인스타 재산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애리 프로필 정보
  2. 박애리 리즈 과거얼굴
  3. 박애리 결혼 팝핀현준 딸

1. 박애리 프로필 정보

박애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7년 9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56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혜인여자중학교 - 혜인여자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한국음악학과 - 중앙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학 석사 수료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남편 팝핀현준과 딸 남예술이 있습니다.

 

2. 박애리 리즈 과거얼굴

박애리는 1999년부터 2015년까지 국립창극단에 재직하며 춘향, 심청, 바리공주 등의 역할을 도맡아 주연배우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와 '노래싸움 - 승부' 같은 음악 프로그램에 나오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참고로 드라마 대장금의 OST인 '오나라'는 박애리가 부른 작품이라고 하며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 개막식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애리는 남편인 팝핀현준과 함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등에 출연하며 더욱 화제가 되었으며, 뛰어난 음악 감각과 댄스 실력으로 부부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애리는 종종 남편과 함께 '불후의 명곡'에도 종종 출연해 무대를 꾸미기도 하는데 박애리가 국악 버전으로 노래를 시작하면 팝핀현준은 간주 부분이나 중간중간 자신이 수 많은 안무팀들을 데리고 나와 백댄서들과 함께 여러가지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안무와 동작들을 연출하는 퍼포먼스로 피쳐링 지원을 보여주곤 하죠.

 

3. 박애리 남편 팝핀현준 자녀 딸

박애리와 남편 팝핀현준은 2010년 12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둘은 국립창극단의 공연에서 함께 공연을 하며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팝핀현준이 박애리를 처음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그동안 만났던 사람들이랑 다른 단아한 매력에 반하게 되었고 박애리 역시 자신과는 전혀 반대의 모습을 가진 팝핀현준을 보고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전까지 박애리는 결혼을 생각해본적이 없었다고 하는데 팝핀현준을 만나고 마음이 바뀌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둘은 결혼 이후 2011년 딸 남예술을 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애리 인스타 보러가기

 

 

박애리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팝핀현준 프로필 리즈 부인(아내) 박애리 집안 재산 자녀 딸

팝핀현준 프로필 박애리 가족 자녀 딸 힙합 댄서 팝핀현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부인 박애리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최근에는 딸 남예술의 얼굴도 공개하며 화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