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성우 프로필 나이 결혼 부인 자녀

비뇨기과 의사 홍성우의 최근소식은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홍성우는 의사이자 유튜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홍성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결혼 부인 아내 자녀 학력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성우 프로필 정보

홍성우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74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48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학력사항 울산대학교 의과대학 - 울산대학교 의학과 석사 - 울산대학교 의학 박사 수료라고 하네요. 경력은 서울아산병원 인턴, 전공의, 전임의에 이어 단국대학교병원 비뇨기과 임상조교수에 이어 현재 닥터조물주 비뇨의학과의원 원장이라고 합니다. 그 외의 가족사항 부인 아내 자녀에 대한 정보는 정확하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결혼은 하였다고 하는군요.

 

홍성우 원장은 부산 출신으로 울산대학교 의학과에 들어가 공부했고 서울아산병원에서 비뇨기과 전문의 자격을 따게 되었다고 합니다. 비뇨의학과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친구와 술을 마시고 쉽게 결정한 것이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단국대학교 의학과에서 조교수로 일하기도 했고, 서울 강남의 예작비뇨의학과 의원에서 7년간 전문의로 일하면서 명의로 많이 알려지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2021년 9월쯤부터 유튜브 '보다'라는 채널의 영상에 출연하면서 굉장한 입담과 음경을 '꽈추'라고 칭하는 신선함으로 인해 '꽈추좌', '꽈추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홍성우 원장은 직접 만져본 꽈추가 1만 개 이상이며 수술을 집도한 꽈추가 4600개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직접 유튜브 채널을 열기도 했는데, 이 때문에 병원 내에서 갈등을 겪어 퇴사하는 일도 겪었다고 합니다.

 

 

홍성우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홍성우는 이후 4개월간 실업급여를 받으면서 더 많은 유튜브 영상에 출연을 하게 되었으며 다시 만든 유튜브 채널명을 따서 2022년 2월, 서울 서초구에 닥터조물주 비뇨의학과를 개업하기도 하였습니다. 본인의 이름을 걸고 '풀발 373'이라는 남성 건강 보충식품을 출시하기도 하였으며 '꽈추'라는 단어를 만든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성 교육을 계속해서 해주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현진영 프로필 아내 오서운 자녀

가수 현진영 프로필 아내 오서운 자녀 가수 현진영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와 서울역에서 노숙한 사연, 왕따당한 사연 등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