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휘향 프로필 나이 리즈 조폭 남편 키

배우 이휘향의 최근소식으로는 드라마 '황금가면'에서 '고미숙'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휘향은 최근에도 꾸준하게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휘향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남편 조폭 자녀 고향 학력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휘향 프로필 정보

이휘향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0년 11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63세 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고 키 166cm, 혈액형 O형이에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사항으로는 아들이 있습니다.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 준미스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개신교(감리회)라고 합니다.

 

이휘향은 서울예대 2학년 조럽반이던 1981년 미스 MBC 선발 대회에서 준미스로 선발된 후 1981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서구적인 외모와 연극학과 출신다운 뛰어난 연기력으로 동기생들 중 처음으로 고정배역을 따냈는데, 1980년대 최고 인기 시추에이션 드라마인 수사반장의 여순경 역으로 이름을 알렸어요. 꾸준히 좋은 연기로 각종 시상식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휘향 남편

이휘향의 남편은 조직폭력배로 유명했던 故 김두조씨로 1982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휘향의 남편은 트로트 가수로 5집 앨범까지 낼 정도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다수의 곡을 작사, 작곡한 가수 겸 음악가 이기도 하였어요. 옛날 연예계에서는 여성 연예인이 조직폭력배나 자신의 매니저와 결혼하는 일이 잦았고 또한 조폭 출신 매니저도 상당히 많았었다고 합니다. 조직폭력배가 손을 씻고 이런 식으로 직업을 전환하는일이 많았다고 하는데 이휘향과 남편 김두조는 생전 금슬이 좋은 부부였다고 하는군요.

 

 

이휘향 동안비결 보러가기

 

 

이휘향 레전드영상 보러가기

독실한 크리스천인 이휘향과 함께 남편 김두조도 신앙 생활과 봉사 활동을 열심히 했고, 2001년에는 평생 모은 40억이 넘는 재산을 미션스쿨인 한동대학교에 기증하기도 하였습니다. 2005년 최대한 조용히 장례를 치러 달라는 남편의 부탁으로 남편의 사망 소식을 알리지 않다가 뒤늦게 사연이 공개되며 알려지게 되었어요. 이휘향은 남편과의 사이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데뷔 초 결혼식을 올렸는데 결혼 후 더욱 주목을 받으며 인기스타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휘향은 분노 연기를 할 때 즉흥적인 연기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그래서 동료 연기자들이 극도의 긴장감을 품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맛집을 자주 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서울 시내에 알려진 노포에서 이휘향을 봤다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편한 차림에 모자도 쓴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 티를 안 내고 다녀서 잘 알아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휘향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차예련 프로필 나이 딸 사진

차예련 프로필 나이 딸 사진 배우 차예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 스폐셜 MC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남편 주상욱 이야기를 한다고

dkqenfwkqk.tistory.com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리즈 며느리

선우은숙 프로필 나이 리즈아들 이상원 며느리 배우 선우은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남편 '이영하'와 한 집에서 같이 지낸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