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종현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리즈

배우 홍종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배우는 캠핑짱'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티빙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도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종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여자친구 리즈 얼굴 고향 학력 가족 집안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종현 프로필 정보

홍종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0년 2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은동 출생이고 키 183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입니다. 2007년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홍종현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화보, 광고 모델 사진이 인기가 많습니다. 홍종현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남친짤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뛰어난 운전 실력으로 프로그램 '탑기어 코리아 시즌7' MC도 맡기도 하였어요.

 

홍종현의 직업 패션 모델 겸 배우입니다.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으며 영화 연인들, 쌍화점 등 단역으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점차 안정적이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지금은 꽃미남 시대'에서 멋진 비주얼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2014년 '우결'에서 걸스데이 '유라'와 쫑아커플로 사랑스러운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홍종현 인스타 보러가기

 

 

유라와 우결영상 보러가기

홍종현은 2015년 애프터스쿨 '나나'와 열애 기사가 난 적이 있었는데 둘은 친구사이며 연인 관계는 아니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항상 밝고 잘 웃는 여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친한 연예인은 배우 김우빈, 김영광, 이수혁, 성준 등이라고 합니다. 윤아, 송지효, 김소연 등 여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홍종현 작품활동을 알아보면 영화 출연작 위험한 상견례 2, 정글피쉬2, 귀, 쌍화점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왕은 사랑한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마마, 여자만화 구두, 연애조작단 시라노, 친애하는 당신에게, 전우치, 난폭한 로맨스, 뱀파이어 아이돌, 무사 백동수, 맨땅에 헤딩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홍종현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홍종현의 프로필 정보와 작품활동 과거 여자친구 열애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분들 방문 감사드립니다.

 

 

박성웅 아내 신은정

박성웅 아내(부인) 신은정 박성웅이 출연한 영화 '오케이 마담'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박성웅은 그 전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과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dkqenfwkqk.tistory.com

 

신승환 프로필 결혼 아내사진

신승환 프로필 결혼 아내사진 배우 신승환은 이번 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연기와 예능감뿐만 아니라 뛰어난 골프 실력까지 보여준다고 하는데 정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