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동일 프로필 아내 박경혜 아들 딸

배우 성동일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성동일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성동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박경혜 아들 딸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동일 프로필 정보

성동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4년 4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58세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출생이고 키 177cm, 체중 7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유한대학교 기계설계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 박경혜와 아들 성준, 딸 성빈, 성율이 있습니다. 1984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현재 없다고 하는군요.

 

성동일은 1980년대 중반부터 연극 무대를 통해 연기 경험을 쌓았고 1991년 SBS 1기 공채 탤런트로 방송계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연극과 드라마에서의 연기 차이를 구분하지 못해 고생하다 1998년 드라마 '은실이'에서 '양정팔'역을 맡을 때 까지 제대로 된 작품이 들어오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성동일은 자신의 연기를 나중에야 깨닫고 고친뒤에는 연기력은 나아졌지만 '양정팔'의 임팩트가 너무 강해 다른 작품이 잘 들어오지 않는 위기를 겪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응팔 타짜영상 보러가기

조연배우로 성공한 성동일은 2003년 결혼식을 올렸죠. 성동일의 아내인 박경혜는 성동일보다 14살 연하인데 둘은 2002년 울산에서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성동일은 박경혜를 보자마자 여성스러운 모습에 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첫 눈에 반한 성동일은 열흘 동안 울산에서 머물며 매일 데이트를 했고 촬영이 있을 때에도 서울에서 촬영만 하고 울산으로 내려가 박경혜를 만났다고 합니다. 그렇게 계속 만나며 자상함을 알게 되고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성동일 웃긴장면모음 보러가기

 

 

성동일 딸영상 보러가기

처음에는 많은 나이차이 때문에 나이를 10살 차이로 속이며 처가에 소개를 갔다 왔는데 오히려 성동일의 어머니는 반대를 하셨다고 합니다. 오히려 성동일의 어머니가 많은 나이 차이 때문에 철이 없을 것이라 생각하고 반대를 했는데 자주 겪으며 아내 박경혜의 됨됨이를 보고 결혼을 허락했다고 하는군요. 둘은 결혼식을 올리려 하였지만 장인어른의 건강이 악화되어 결혼식을 미뤘는데 상견례를 마치고 보름 만에 아내 박경혜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부모님이 다 돌아가시자 성동일의 집으로 들어가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성동일은 안타깝게도 결혼식은 올리지 못했다고 하는데 웨딩드레스를 입고 웨딩 촬영도 다 찍어 봤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그렇게 혼인신고를 한 성동일과 아내는 둘 사이에 자녀로 2006년생 아들 성준, 2008년생 딸 성빈, 막내딸 2011년생 성율을 낳고 화목하게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성동일의 프로필 정보와 아내 박경혜 러브스토리를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은지 프로필 나이 다이어트전후 몸매

정은지 프로필 나이 다이어트전후 몸매 가수 겸 배우 정은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성동일'의 첫 번때 개딸로 드라마 '응칠'에서 부녀

dkqenfwkqk.tistory.com

 

고아라 몸매 귀성형 전후

배우 고아라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월화 드라마 '해치에 여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사극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