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장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황

김장훈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장훈은 최근 제갈성렬 중매로 선을 봤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장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결혼 여자친구 기부 근황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장훈은 언더계에 머무르며 음악 활동을 하다, 가족의 빈곤을 버티지 못해 방송활동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나와 같다면', '사노라면',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등을 히트시켜 정상 가수 반열에 올랐으며 음반 프로듀서와 싱어송라이터로도 활약을 하였어요. 그리고 김장훈이 고안해낸 연출은 공연계에 큰 족적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자신의 공연을 연출하는 것을 시작으로 이소라, 최재훈 등의 가수 콘서트를 연출하였으며 외국 뮤지컬의 특수효과 연출감독을 맡기도 하였어요.

 

김장훈의 과거얼굴을 보면 어린 시절 몸이 매우 약했다고 합니다. 조그만한 감기에도 실신할 정도였다고 하는데 약한 몸 탓에 스스로를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그로 인해 중학생 때 부터 많은 싸움을 벌여왔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이런 생각 때문에 고등학생 때부터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했고 김장훈의 어머니의 지인의 아들이 김현식이라 두 사람은 가까워지기 시작해 김장훈이 데뷔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가수로써 목을 긁는 창법을 썼고 나이가 들면서 목이 점점 안 좋아지면서 가창력이 많이 나빠져 가수로 활동하는 모습은 거의 보기 힘든 상황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가수활동과 더불어 콘서트, 예능을 통해 벌어 들인 수익의 대부분을 기부 하며 기부천사라는 닉네임이 생기기도 하였죠. 한간에 김장훈 기부 거짓 이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이미 엄청난 금액을 기부한 상태고 약속했던 기부를 아직 못했을 뿐 사기는 전혀 아니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장훈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2012년 11월 고은아와 열애설이 난적이 있었지만 본인 스스로 오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김장훈 인스타 보러가기

 

 

김장훈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김장훈 프로필 정보

김장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63년 8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5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이고 키 187cm,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가족사항은 어머니와 누나 2명이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 명예졸업입니다. 1991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X 솔루션'이라고 합니다. 그럼 조만간 결혼 소식 전해지는 김장훈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장훈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결혼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김장훈 과거 싸이사건

가수 김장훈 과거, 싸이사건 김장훈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장훈은 최근 방송활동과 더불어 유튜버로도 활동을 하고 있어요. 과연 '미우새'에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