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테이 프로필 여자친구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2. 7. 5. 16:26

테이 프로필 과거얼굴 여자친구

가수 테이는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테이는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테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고향 리즈 노래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이 프로필 정보

먼저 테이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호경이며 1983년 4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으로 39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 남구 출생이고 키 184CM, 체중 7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경남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수료이며 가족은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3년 MTV 코리아 '테이월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UN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테이는 2000년대 초중반 소몰이창법의 대유행을 이끈 대표주자 중 한 명이며 부드러운 허스키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테이의 과거 얼굴을 보면 지금과 똑같은 외모를 볼 수 있어서 반갑네요. 고등학생 시절 '이프' 라는 이름의 학교 밴드에서 드럼을 쳤으며 대학 시절에는 '청산가리' 라는 이름의 인디 밴드에서 보컬로 활동을 하였는데 대학시절 축제 대회에서 2등을 했는데 1등했던 학생에게 한 소속사에서 명함을 받았는데 사기라 생각하고 명함을 전해줬는데 이게 인연이 되어 결국 2004년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테이는 가수로 여러 음반들을 내며 소몰이창법 가수로 이름을 남겼으며 예능감을 통해서 활발히 예능 방송에 참여도 하였습니다. SBS '골목식당' 에 출연하였다가 수제버거집을 내고 칭찬을 받자 실제로 수제버거집을 차리기도 하였죠. 테이는 방송에서 자신이 대식가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라면 1인분이 라면 4~5개 정도 먹는다고 하며 배고플 때에는 라면 12봉지 까지도 먹어 봤다고 합니다.

 

 

테이 인스타 보러가기

 

 

테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대식가 특성에 맞게 '원나잇 푸드트립 러시아' 편에 출연해 1박 2일 동안 최대 도장 개수를 기록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런 테이도 매운 음식을 아예 먹지 못한다고 하네요. 테이는 가수 활동에 이어 최근에는 뮤지컬 공연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테이의 뮤지컬 모습 역시 상당히 카리스마 있는데요 테이는 아직 결혼전 인데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열애설이 난 적이 한 번 있는데 남자인 나윤권과 열애설이 터져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며 웃으며 넘어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테이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