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곽정은 프로필 나이 이혼 전남편

1오늘의 정보1 2022. 6. 29. 20:59

곽정은 프로필 나이 이혼 전남편 키

곽정은은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 돌직구 맨트로 많은 공감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곽정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직업 이혼 전남편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곽정은 프로필 정보

곽정은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78년 12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43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광명시 출생이고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 성인상담전공 석사 수료라고 해요. 직업은 기자, 작가이며 '코스모폴리탄 피쳐 에디터', 소속사는 '마이크임팩트'라고 합니다. 그 외의 키나 몸무게, 가족 관계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곽정은은 직업 작가이자 기자 겸 칼럼니스트입니다. 명덕외고, 서강대 영문과를 졸업하여 2001~2004년 휘가로걸, 2004~2005년 싱글즈 기자를 거쳐서 2005년 코스모폴리판에 입사 하였습니다. 기자와 작가로 활동하면서도 뛰어난 입담으로 TV 방송에도 자주 출연하였는데 특히 2013~2014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수위 높은 발언으로 인기를 많이 끌었습니다.

 

곽정은은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조금 차이가 있는 모습을 보여줘서 연관검색어에 '곽정은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있긴 한데 성형수술의 힘인지 다이어트와 화장의 기술로 외모가 달라 보이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곽정은은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때만 해도 결혼을 했다는 사실을 거의 모르고 있었죠. 하지만 곽정은은 결혼 뿐만 아니라 이혼까지 하였다는 사실을 공개하였는데 최근 이혼 10주년 파티를 열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곽정은은 2008년 결혼을 해서 2009년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곽정은 인스타 보러가기

 

 

곽정은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곽정은은 기자일을 할 때부터 이혼에 대한 글을 썼었는데 이혼 한지 1년이 지났을 때 부터 썼다고 합니다. 곽정은 전남편은 일반인으로 전혀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연하의 외국인 남자친구와 교제중이라고 밝히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었죠. 곽정은 남자친구는 이코노미스트 한국특파원 출신인 다니엘 튜더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곽정은 최근 전남친 다니엘 튜더는 IQ가 무려 177인 멘사 회원이며 영국 옥스퍼드 대학 출신이라고 합니다. 둘의 지적인 모습에 매력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한 곽정은과 다니엘 튜더는 안타깝게도 친구 사이로 남기로 하며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상당히 안타까운 일이네요. 곽정은은 기자 작가로 꾸준한 관리를 한 듯한 훌륭한 몸매를 가지고 있기도 하여 화보집을 찍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