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희진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1오늘의 정보1 2022. 6. 25. 20:57

이희진 프로필 나이 리즈 몸매

가수 겸 배우 이희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유명가수전 - 배틀어게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가수 출신이지만 최근에는 배우로 좋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희진이죠. 그래서 오늘은 이희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시절 사진과 몸매 고향 남자친구 열애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희진 프로필 정보 - 배우 겸 가수 이희진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9년 5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으로 4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부암동 출생이고 키 168cm, 체중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으로는 2남 1녀 중 둘째라고 하며 최종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7년 베이비복스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케이원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희진의 데뷔 계기는 고등학교 재학 시절 유명 가수들 대기실 근처에서 서성대다가 개그맨 윤정수에게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윤정수는 가수 양파의 차에 타고 있다가 이희진을 보고 추천을 하였고 양파 매니저가 명함을 주게 되었고 양파 매니저는 다른 회사로 소개해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희진은 연예인이 될 생각이 없었는데 설득 당해 베이비복스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희진은 1집 데뷔 시절에는 팀의 막내로 센터에 섰었고 1집 끝날 때 쯤 합류한 간미연과 더블 메인으로 활약하였다가 2006년 베이비복스가 해체된 후 연기자로 변신을 시도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이희진의 과거 사진을 보면 활동 당시와 전혀 달라지지 않은 모습을 볼 수 있죠. 원래부터 미모가 상당한 이희진이라 '이희진 성형전'이라는 연관검색어는 별로 의미가 없어 보이고 윤정수가 바로 캐스팅할 만한 얼굴로 보이네요. 상당한 미모의 이희진입니다.

 

 

이희진 인스타 보러가기

이희진은 연기자 변신 후 연극 무대로 가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하였으며 이후 뮤지컬을 거쳐 드라마 주조연급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조금씩 연기를 이어가던 이희진은 2018년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 '소진 공주' 역으로 출연하며 호평을 받았죠. 이희진은 30대들은 베이비복스 멤버로 알아보지만 10대 들은 거의 모르기 때문에 걸그룹 가수 출신 이희진이라는 건 전혀 몰랐다고 하네요.

 

 

이희진 리즈시절 보러가기

 

 

이희진 무대영상 보러가기

이희진은 데뷔 시절부터 깡마른 몸매를 보여주었는데 이희진은 원래 어렸을 때부터 마른 몸매라고 합니다. 최근 '황후의 품격'에서도 이희진의 수영복 신에서도 너무 마른 몸매가 보이자 거식증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의 몸매였는데 연예인의 힘듦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너무 마른 몸매의 모습보다는 약간이라도 통통할 때의 이희진이 훨씬 좋아 보이네요.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 이희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전승빈 프로필 과거얼굴 심은진 근황

배우 전승빈 프로필 과거얼굴 심은진 근황 배우 전승빈은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진상구'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배우 박하나, 지현우, 강은탁, 이세희 등과 호흡을 맞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