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유미 프로필 과거얼굴 키 인스타

코미디언 강유미는 최근에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거기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강유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인스타 남편 키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유미 프로필 정보

강유미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3년 5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으로 39세라고 해요. 고향은 경기도 광주시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56kg, 혈액형 O형입니다.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남편이 있으며 최종학력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에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포인스타즈 입니다.

 

강유미는 KBS 19기 공채 개그우먼이며, 동기인 안영미와 함께 '개그콘서트'의 코너였던 'Go! Go! 예술속으로'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강유미의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강유미는 2011년 라미네이트, 양악 수술 고백을 했죠. 많이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가 많았는데요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 이유를 밝혔습니다. 열등감이 컸으며 외모에 대해 스스로 받아드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8kg 감량 후 훈훈한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눈길이 갑니다.

 

강유미는 유튜브 채널 운영을 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구독자 수 106만명이며 유튜브 수입은 짭짤하다고 하네요. 월세에서 전세 집으로 옮긴 정도라고 밝혔는데 정말 대단합니다. 과거 예능 '개콘'에서 코너 사랑의 카운슬러, GOGO 예술속으로, 애드리브라더스, 봉숭아 학당, 분장실의 강선생님, 순정만화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KBS 기수 19기 공채 개그맨 '안영미'와 호흡을 많이 맞췄습니다.

 

 

강유미 인스타 보러가기

 

 

강유미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과거 개그맨 유세윤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였으며 당시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히며 연관검색어에 '강유미 결혼, 강유미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강유미가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었어요. 강유미는 남편과의 결혼에 대해 남편과는 철저한 결혼 활동을 통해 만났다고 밝히며 임신이 가능하고 건강한 경제 활동이 가능한 남성분을 소개해 달라고 해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6개월 정도 연애한 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강유미는 2019년 8월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는데 결혼식은 가족, 친지만 함께 하는 비공개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당시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 당시 강유미의 남편이 비연예인이어서 직업과 나이, 얼굴,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해 비공개 하였습니다. 하지만 강유미 남편과의 사이에서 아직 자녀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 강유미의 프로필 정보와 남편 결혼 자녀 소식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