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종석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열애

배우 이종석은 영화 '마녀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종석은 극 중 핵심 역할을 맡을 것으로 보이는데 다음 달 시작 되는 MBC 드라마 '빅마우스'에도 '박창호'역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종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열애 여자친구 결혼 고향 가족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종석 프로필 정보

이종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9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으로 32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생이고 키 186cm, 혈액형 A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과 여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대학원 영화연기학 석사 과정이라고 합니다. 2010년 SBS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로 배우 데뷔하였고 군대는 '사회복무요원'이며 소속사는 'A-MAN 프로젝트'입니다.

 

이종석은 모델 출신 배우죠. 한류 스타 배우로서 한국외 중화권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런 이종석은 2005년, 16살이 되는 해에 모델로서 데뷔를 하였죠. '서울컬렉션 최연소 남자 모델로 데뷔했을 정도로 주목받는 실력자 였다고 합니다. 당시 모델계에 없을 것이라고 여겨졌던 소년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보이며 소년과 남자의 경계를 보여주고 중석적 이미지로 큰 조명을 받고 탑 모델로 활동을 하였어요. '비욘드클로젯' 고태용의 뮤즈였던 것으로 유명하며, 여성복 디자이너 김시양의 뮤즈이기도 합니다.

 

이종석은 그렇게 몇 년간 패션모델로 활동하다 2010년 3월 방송된 '검사 프린세스'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정수가 연기한 검사의 사무실에서 일하는 수사관 역을 맡았으며 다음 작품인 '시크릿 가든'의 조연 '썬'역으로 신 스틸러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주목을 받았고 여성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되었어요. 이후 2011년에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안종석' 역으로 출연하였는데 다른 출연자들을 머리 하나 위에서 내려다 보는 위압적인 키가 인상적이었으며 상당히 시니컬하고 쿨한 성격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종석 인스타 보러가기

 

 

이종석 애교영상 보러가기

이종석은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좋으며 좋은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남친짤'로 쓰기 좋은 사진도 많습니다. 과거 배우 박신혜와 열애설 난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절친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종석은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수지, 한효주, 이보영 등등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이종석은 비자 문제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억류가 된 적이 있었는데 억류 후 마음고생이 심해 눈물도 흘렸다고 하네요. 프로모터 측이 이종석을 취업비자 대신 관광 기자로 입국시킨게 문제였다고 밝혀졌죠. 이종석은 최근 권나라와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는데 자신이 운영중인 매니지먼트 회사에 권나라를 영입하였고 함께 다니는 모습이 찍히며 여자친구 의혹을 받았어요. 하지만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으며 이후 권나라가 소속사를 옮기기도 하였습니다 . 다양한 장르에서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종석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바라보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종석의 프로필 정보와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윤아 성형전후 몸매

소녀시대 윤아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솔직한 매력으로 어머니들의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엑시트'가 여름에 개

dkqenfwkqk.tistory.com

 

옥자연 프로필 전교1등 집안 인스타 키

옥자연 프로필 전교1등 집안 키 인스타 배우 옥자연는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이 뛴다 마녀체력 농구부'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농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