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재준 프로필 과거얼굴 몸무게 키

코미디언 강재준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재준은 이은형과 결혼 이후 예능 대세로 거듭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코미디언 강재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얼굴 아내 부인 이은형 결혼 임시 자녀 학력 몸무게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강재준 프로필 정보

강재준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2년 10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라고 해요. 키 169cm, 몸무게 10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며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과 아내 이은형이 있고 최종학력 용인대학교 무도대학 동양무예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QUAN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강재준은 2008년 SBS 공채 10기로 데뷔하였으며 '개그투나잇 - 적반하장', '웃찾사 - 남자끼리' 코너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아내인 이은형을 따라 코빅에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은형과 강재준은 거의 10년 가까이 연애를 한 뒤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과거 2011년 11월 '개그투나잇' 제작발표회에서 이은형과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기도 하였죠. 그리고 그해 12월 말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 소감에서 "은형아 사랑한다. 잘 돼서 결혼 멋지게 하자" 라고 말하며 공개 프로포즈를 하기도 하였죠.

 

둘은 SBS '웃찾사'에서 선후배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 하였다고 하며 결국 2017년 4월 8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강재준과 이은형의 키 차이가 무려 7cm 라고 하는데 강재준은 169cm에 이은형이 176cm 키를 가지고 있네요. 아직 둘 사이에 자녀가 있지는 않지만 나온다면 키는 클 것으로 예상이 되기는 합니다. 강재준은 현재 통통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대학때 까지는 슬림한 근육질 몸매라고 하며 개그맨 생활을 하면서 살이 찌기 시작 하였다고 하는군요.

 

 

강재준 인스타 보러가기

 

 

강재준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이은형과 강재준은 2019년 11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함께 출연하였는데 둘의 인스타그램에 서로의 엽기 사진을 찍어올리는 전쟁 중이라고 하였고 실제로 각자의 엽기사진을 올리며 많은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강재준은 연남동에서 식당을 운영하다가 이은형이 활동하고 있는 코미디 빅리그에 복귀를 하기도 하였죠. 이후 2020년 하하의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꾸준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강재준 프로필 정보와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이은형 프로필 나이 언니 이융진

이은형 프로필 나이 언니 이융진 코미디언 이은형의 언니가 SBS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패밀리'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늘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은형에 대해서 알아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