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1오늘의 정보1 2022. 6. 11. 10:24

정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정소민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환혼'에서 '무덕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소민은 지난해에도 '월간 집'과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소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남자친구 고향 학력 결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소민 프로필 정보

정소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김윤지이며 1989년 3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3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3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에요. 가족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사항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0년 SBS 드라마 '나쁜남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소민은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 로 데뷔 하였으며 유독 많은 잘생긴 남자 배우들과 함께 연기를 하였지만 자신의 이름을 많이 알리지는 못하였습니다. 정소민은 모델 킬러로 불릴만큼 모델출신 배우인 김우빈, 김영광, 성준, 홍종현과 연기를 하였는데 이름을 알리지 못하다가 2016년 KBS 2TV '마음의 소리' 최애봉 역을 맡으며 제 옷에 맞는 연기로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그 이후 KBS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에서 이준과 후반부 시청률을 견인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가 끝나자 마자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에서 로맨스 코미디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인생작을 갱신하였고 새로운 로코퀸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 이후 2018년 tvN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에 출연하여 인생 연기를 보여주며 연기자로 최고의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정소민 인스타 보러가기

 

 

정소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정소민의 성격은 마냥 밝아 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상당한 악바리 기질을 가졌다고 합니다. 정소민은 무용을 하면서도 언제나 고등학교 성적은 상위권을 유지하였다고 하는군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수석입학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정소민 자신이 예체능과라고 해서 공부를 등한시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정소민은 드라마 작품에서 함께 연기한 이준과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지만 부인하였으며 과거 배우 이준석과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는데 그 역시 부인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소민은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상당히 관리가 잘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각종 시상식 자리에는 몸매가 드러나는 노출이 있는 드레스를 보여주어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정소민의 과거 사진들을 최근 사진과 비교해보면 성형이라는 이야기는 사실 맞지 않는 사실이라는 것이라고 알게 되기도 하는데요 앞으로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정소민의 남자친구나 여러 다양한 이야기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좋은 시간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안보현 프로필 근육 과거얼굴 여자친구 배우 안보현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백패커'에 고정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프로 캠퍼로의 모습을 보여준 안보현이었죠. 그래서 오

dkqenfwkqk.tistory.com

 

안유진 몸매 성형전

아이돌 걸그룹 에이즈원 안유진이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마리텔 저택의 숨의 비밀과 '유진의 방'을 보여준다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