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주원 프로필 나이 결혼 전남친 인스타

발레리나 김주원은 이번 주 방송되는 SBS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주원은 최근 '금쪽 상담소'에도 출연하는 등 방송을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네요. 오늘은 발레리나 김주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 텐데 김주원 프로필 정보와 나이 결혼 전남자친구 결별 몸매 학력 고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김주원 프로필 정보

김주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7년 5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66cm, 몸무게 45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선화예술중학교 - 선화예술고등학교 - 성신여대 무용예술 연기 - 한국예술 종합학교 무용과 석사 수료라고 합니다. 1998년 국립발레단 '해적'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EMK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주원은 현재 발레무용가,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발레 실력으로 1997년 모스크바 볼쇼이 발레학교 졸업 후 1998년 국립발레단에 입단을 했다고 합니다. 2006년 발레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브누아 드 당스' 최고 여성 무용수상을 수상하면서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되었다고 하네요.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가다가 2012년 수석 무용수 직을 물러났으며 이후에는 프리랜스 무용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0년부터 뮤지컬 '컨택트'에서 노란 드레스 역을 맡으면서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고 2011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하여 멋진 부대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김주원 결혼 전남자친구

김주원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과거 배우 신성록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를 했지만 결별 소식을 전했고 전남자친구인 신성록과의 결별 사유로는 개인적인 사안이기 때문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결혼관에 대해서는 연애를 하는데 매번 경험 없는 사람처럼 힘들고 이루고 싶은 게 많아서 그런지 결혼은 모르겠다고 했네요.

 

 

김주원 인스타 바로가기

 

 

김주원 발레영상 보러가기

2016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2012 예술가의 장한 어머니'로 발레리나 김주원의 어머니 설현주가 선정되어 '예술가의 장한 어머니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은 어떤 분들인가?"라는 질문에 김주원은 부모님이 4남매 모두 발레를 시키셨고 문화예술에 관심이 많으셔서 악기도 가르치셨다고 하네요. 또 자식들 판단을 믿고 존중하여 자신이 선화예중에 자퇴서를 내고 러시아로 갈 때도 반대를 안 하셨다고 합니다. 부상으로 절망하고 있을 때도 발레 안 해도 된다며 대수롭지 않게 응원을 해주셨다고 하네요.

 

김주원은 46살 나이에 춤을 추고 있는 유일한 발레리나라고 합니다. 그래서 모든 무대에서 마지막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춤을 추게 된다고 하는군요. 2017년 디스크 부상으로 춤을 다시 추지 못할 수도 있다는 말을 듣었고 지금 다시 춤을 출 수 있게 된 건 기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자신이 신었던 토슈즈와 발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었는데 발가락은 굳은살로 덮여 있고 발 모양도 심하게 변형되어있다고 하죠. 그럼 앞으로 남자친구, 결혼 소식 전해지는 김주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발레리나 김주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성록 아내 딸

배우 신성록 아내 딸? 배우 신성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줬는데 실제 성격은 소심하다고 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