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강다니엘 프로필 과거얼굴 1

1오늘의 정보1 2022. 5. 24. 17:45

강다니엘 프로필 고향 과거얼굴 1

강다니엘은 이번 주 방송 되는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다시 시작하고 있는 강다니엘이죠. 그래서 오늘은 강다니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강다니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 소속사 춤 인스타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다니엘 프로필 정보

강다니엘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96년 12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81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어머니가 있으며 최종학력 대학원 석사 과정이라고 합니다. 2017년 Wanna One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커넥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강다니엘은 중학교 2학년 때부터 배운 비보잉과 고등학교 때 전공한 현대무용으로 파워풀하고 섬세한 춤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창 시절부터 춤에 푹 빠진 생활을 해왔다고 하는데 중학교 2학년 때 교내 남자 비보잉 동아리가 결성되면서 동아리의 멤버 중 한 명으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 비보잉 동아리는 결성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학예제나 학교 행사 때 고정 출연을 하였고 이웃 학교 행사 때도 초대되어 공연을 하곤 했다고 합니다.

 

강다니엘은 그렇게 방과 후 비보잉 수업 강사의 권유로 학원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비보잉을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하였습니다. 기본기가 없으면 힘든 비보잉을 잘 추기 위해서 근육을 만들면서 춤을 배웠다고 하는데 학교를 마치면 왕복 3시간이나 걸리는 해운대에 있는 학원에서 밤늦도록 춤을 추고 오는 생활을 반복하였다고 합니다. 오후 5시에 학원에 오면 밤 10시에 학원 문들 닫을 때까지 춤을 추었다고 합니다.

 

 

강다니엘 인스타 바로가기

 

 

강다니엘 틱톡 보러가기

댄스학원 강사 선생님과 집이 같은 방향이라 거의 매일 함께 퇴근을 할 정도였다고 하는데 선생님은 강다니엘의 인기에 대해 누구보다 성실하게 연습을 한 과거 덕분이라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어머니는 비보잉을 할 거면 힘들다는 소리를 하지 말라고 하였고 강다니엘 역시 한 번도 힘들다는 소리를 하지 않았고 춤 연습을 하다 손가락이 부러졌을 때도 재미있다고 하였다고 합니다. '강다니엘 2'에서 계속..

 

 

강다니엘 프로필 여자친구 지효

강다니엘 프로필 여자친구 지효 강다니엘은 이렇게 춤에 빠져 살았고 강다니엘의 중학교 시절부터 친구는 강다니엘이 '흑역사가 있을 수 없는 친구이다. 진짜 성실하게 열심히 춤추고 살았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