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수로 프로필 집안 결혼 자녀

1오늘의 정보1 2022. 5. 21. 21:29

김수로 프로필 집안 결혼 자녀

배우 김수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근황 소식을 전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수로는 현재 공연 '돌아온다'에 출연을 하고 있다고 해요. 오늘은 김수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수로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이경화 결혼 집안 자녀 고향 이혼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김수로는 1993년 영화 '투캅스'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며 데뷔를 한 이후 1999년 강제규 감독의 영화 '쉬리'에서 얼굴을 비춘 뒤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에서 '철가방' 역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영화 '반칙왕'에서는 주인공인 송강호의 상대역 '유비호'역을 맡아 프로레슬링 액션을 보이며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데뷔 초반 강해 보이는 비주얼로 험상궂고 강한 캐릭터에 캐스팅이 되었지만 예능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한 이후 유머러스한 면이 부각되면서 재미있는 캐릭터 연기를 많이 보여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수로 집안. 구단주

김수로의 집안을 알아보면 양돈업을 크게 하는 부농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수로의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으며 어머니는 사업에 실패해 집안이 많이 기울어지며 위기에 처했지만 김수로가 배우로 성공하여 다시 집안을 일으켜 세웠다고 하는군요. 김수로는 최근 영국 13부 리그팀 '첼시 로버스FC'를 인수해 구단주가 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의 근황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 상태긴 하네요.

 

김수로 아내(부인) 이경화 결혼

김수로는 지난 2006년 지금의 아내인 이경화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수로의 아내 이경화의 직업 역시 탤런트였는데 둘은 서울예술대학교 동문이었다고 하네요. 김수로와 이경화는 1994년에 처음 만나 13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며 부인 이경화는 1976년 3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살로 김수로보다 6살 연하라고 합니다. 부인 이경화는 1998년 SBS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기도 하는군요.

 

 

김수로 인스타 보러가기

 

 

김수로 레전드영상 보러가기

김수로 아내 이경화는 배우로써는 큰 비중을 가진 역을 맡지는 못했지만 일 년에 한 편씩은 드라마를 통해 꾸준히 출연했으며 영화에서도 단역으로 간간히 출연을 하였습니다. 배우의 힘듦을 알아선지 김수로가 무명배우로 무려 13년이라는 시간 동안 고생을 할 때 흔들리지 않고 곁에서 꾸준히 바라봐 주었다고 하는군요. 김수로와 부인 이경화는 결혼 이후 자녀가 없는 상태인데 딩크족인지 아니면 아기가 생기지 않는 건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김수로 프로필 정보

김수로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김상중, 1970년 5월 7일생으로 나이는 53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성시 출생이고 키 185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가족사항 아내(부인) 이경화가 있으며 자녀에 대한 정보는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1993년 영화 '투캅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 C&C'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는 배우 김수로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한영 과거얼굴 가정사

가수 겸 배우 한영 과거얼굴 가정사? 가수 겸 배우 한영이 가수 '박군'과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동료 사이에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