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규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배우 김규리는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그린마더스 클럽'에서 '서진하, 레아 브뉘엘' 1인 2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규리는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규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몸매 성형 고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김규리는 지난 1997년 데뷔를 했는데 데뷔 당시에는 개명 전 이름인 '김민선'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원래 '김민선' 이름은 집에서 가족들과 지인들만 부르는 주민등록은 되지 않은 이름이었는데 2009년 지금의 이름인 '김규리'로 개명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규리는 잡지 모델로 데뷔를 하였는데 사실 데뷔 초반 얼굴을 봐도 지금과 큰 차이가 없죠. 큰눈에 오똑한 코가 눈에 띄는 아름다운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규리는 데뷔 이후 매년 여러편의 영화와 드라마를 꾸준히 찍으며 2000년대에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주로 주조연급으로 나왔는데 다행이 인기 있는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렸죠. 하지만 영화에서는 '여고괴담' 을 제외하고 히트한 영화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김규리는 터닝포인트를 찾기 위해서 2008년 영화 '미인도' 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김규리는 영화 '미인도' 에서 남장여자인 신윤복 주인공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김규리는 배역이나 줄거리가 마음에 들어 출연을 결심하였다고 하네요. 작품 내에서 발전된 연기력 뿐 아니라 노출연기를 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원래 촬영 이전에 노출 장면을 위해서 대역 배우를 쓰기로 사전 협의가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촬영을 계속 하며 배역에 애착이 가고 자신의 배역을 타인의 몸으로 보여주고 싶지 않아 직접 올누드로 진한 베드신을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김규리 인스타 바로가기

 

 

김규리 숏터뷰영상 보러가기

김규리는 자신이 맡은 배역을 위해 과감하게 나체를 보여야하는 장면이 필요했다고 말했으며 당시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아니지만 슬랜더 타입의 몸매 라인이 예술적이었다는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자신의 몸매를 위해 운동으로 꾸준한 관리를 해왔기에 작품에서 과감한 노출을 결정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스스로 모델 출신으로써 자신의 몸매에 대한 자부심이 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김규리 프로필 정보

김규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79년 10월 6일생으로 나이 44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며 키 168cm, 체중 46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는군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라고 하며 1997년 잡지 '휘가로' 모델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웅빈이엔에스'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규리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방문해주신 모든분들 방문 감사드리며 행운이 가득하시길.

 

 

장혜진 과거얼굴 남편

배우 장혜진 과거얼굴 남편? 배우 장혜진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서 상궁 역을 맡아 배우 준호, 이세영, 오대환, 이민지와 함께 나온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