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서원 프로필 나이 부인 결혼 자녀

배우 차서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현재 MBC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차서원은 MBC 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윤재민'역을 맡아 인기를 얻은 이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차서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차서원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 mbti 고등학교 엄현경 결혼 임신 자녀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서원은 2013년 SBS 드라마 스페셜 '상속자들'로 데뷔하였습니다. 2019년 주중 미니 시리즈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왜그래 풍상씨'에서 막내 동생 '이외상'역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죠. 이후 2019년 7월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차서원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차서원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카이스트에서 영재 교육을 받고 유니스트 공대에 입학했었다고 하네요. 어려서부터 카이스트에서 영재 교육을 받고 상을 받기도 하였는데 고등학교 2학년 대 연기가 뭔지 궁금해 청소년 극단에 들어가면서 연기를 처음 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부모님의 반대로 극단을 그만두고, 유니스트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차서원은 유니스트에서 연극 동아리 오디션을 봤는데 떨어졌고 오기가 생겨서 서울에 가서 연기를 배워봐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주변 친구들은 "학교 안에 동아리 하나 못 붙는 애가 서울에 가서 연기하면 믿음을 줄 수 있겠냐"고 말하며 말렸다고 하네요. 부모님께서도 반대를 했는데 그럼에도 혼자 서울에 올라와 아르바이트를 하고 고시원에서 생활하며 극단에서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2010년 서울에 와서 아르바이트와 연기를 병행했는데 어머니께서 "대학은 졸업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셔서 서울에서 울산까지 1년을 통학하다가 도저히 안되서 유니스트를 자퇴하고 준비해서 한예종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연기를 시작하고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 처음 연기 시작했을 때부터 '10년은 하자'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변에 단숨에 스타가 되는 친구들도 많고, 돈을 벌어서 부모님께 힘을 보태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 시점이 되니까 조급한 마음이 있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차서원 인스타 바로가기

 

 

차서원 집영상 보러가기

하지만 조급한 마음을 가지니 오히려 오디션이 잘 안되었고 마음을 비우고 난 뒤부터 좋은 결과를 받으며 조금씩 얼굴을 비추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서원은 한때 JYP에서 연습생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하는데 배우를 하고 싶어 들어갔으나 아이돌 그룹 연습생을 시켜서 몰래 한예종 입시시험을 준비했고 합격했다고 하는군요. 차서원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지금까지 여자친구 열애설도 나온적은 없었습니다.​

 

차서원 프로필 정보

차서원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본명 이창엽, 1991년 4월 15일생으로 나이는 32살이네요. 키 185cm, 체중 72kg, 혈액형 O형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과 전문사 졸업이고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고 해요. 2013년 SBS 드라마 스페셜 '상속자들'로 데뷔하였으며 MBTI 는 'ENFP', 소속사는 '나무엑터스'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차서원이 되기를 바라봅니다. 오늘은 배우 차서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엄현경 프로필 리즈 나이 성형전 몸매

엄현경 프로필 리즈 나이 성형전 몸매 배우 엄현경이 드라마 '미쓰리' 준비 중이며 예능 출연을 조절 중이라고 하는데 현재는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