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창열 프로필 집안 아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2. 5. 2. 23:52

가수 김창열 프로필 집안 아내 인스타

가수 김창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족들과 함께 나와 가족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하네요. 김창열 아들 김주환이 김창열 앞에만 서면 얼어버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창열의 집안 아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내, 아들,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창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창열, 국적 한국, 1974년 1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2cm, 혈액형 AB형, 몸무게 6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창범, 부인 장채희, 자녀 아들 김주환, 딸 김주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방화 중학교, 공항 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공항고등학교 명예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다원씨앤씨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4년 DJDOC 1집 슈퍼맨의 비애라고 하네요.

 

김창열 직업 가수로 그룹 DJ DOC 멤버이며 포지션 리드 보컬이라고 합니다. 가수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MC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예능 프로그램 트롯 파이터, 취중토크 이게 뭐야, 믹스 앤 더 시티, 싱글 와이프, 아빠 본색, 천하무적 야구단, 현장토크쇼 택시, 복면가왕, 둥지 탈출 시즌3, 보이스트롯, 신박한정리 등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싸이더스HQ 대표, 제20회 한국음식관광박람회 홍보대사, F1 코리아 그랑프리 홍보대사, 그룹 디제이 디오씨 멤버, 그룹 박빙 멤버 등이 있습니다.

 

김창열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3년 지금의 아내 '장채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장채희와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들 김주환은 현재 모델 활동 중이며 키가 185cm이라고 합니다. 2021년 예능 프로그램 '대한 외국인'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아들이 모델로 활동하면서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정식 활동을 아니지만 런웨이에 몇 번 선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 패션쇼 모델로 섰다고 합니다.

 

 

김창열 인스타 바로가기

 

 

김창열 아내 인스타 바로가기

김창열은 아내 장채희를 처음 봤을 때 뒤에서 후광이 비쳤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 만났을 때부터 결혼을 생각했다고 하는데 아내 장채희 얼굴을 보니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창열이 말하기를 아내는 처음 자신을 보고 관심이 갖지 않았지만 자신이 관심을 갖고 따뜻한 배려심으로 잘 대해준 후로 자신에게 빠져들었다고 하네요. 아내를 처음 본 순간부터 끊임없이 사랑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 장채희는 대학 재학 도중 이른 나이에 김창열과 결혼을 하여 가정을 꾸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창열은 원래 본명은 '김창렬'이었지만 '김창열'로 개명했다는 말이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사실은 원래 이름이 '김창열'이었는데 '렬'로 불리고 기사에 나가고 했지만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앨범을 준비하면서 다시 '열'로 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 장채희 집안은 화교 집안으로 중국어를 더 편하게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김창열도 중국어를 배우려고 했지만 너무 어려웠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DJ DOC 김창열의 집안 아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정재용 부인 이선아

DJ DOC 정재용 부인 이선아? DJDOC 정재용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대단한 다이어트 후 화제가 되었습니다. 건강 문제와 딸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2개월 만에 몸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