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주 프로필 몸매 성형 과거얼굴

배우 박진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나문희 정체를 배우 박진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보아, 윤하가 나문희로 의심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진주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박진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진주, 고향 전라남도 무안군, 1988년 1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키 160cm, 혈액형 O형, 몸무게 46kg, 종교 천주교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어머니, 아버지, 언니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무안중앙유치원,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소속사 앤드마크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7년 S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박진주는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2011년 영화 '써니'에서 황진희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하였고 지금까지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프러포즈 대작전, 연애를 기대해, 실업급여 로맨스, 가시꽃, 루비반지, 모던 파머, 엔젤아이즈, 아내 스캔들 바람이 분다, 여자만화 구두, 백 년의 신부, 질투의 화신, 스파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편의점 샛별이, 그 해 우리는, 도시남녀의 사랑법, 영화 영웅, 사자, 스윙 키즈, 국가부도의 날, 플랜맨 등이 있다고 합니다.

 

박진주가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 연극반에 자신도 모르게 끌려 연기에 발을 들였다고 합니다. 그 당시 잘 논면서 반장까지 했던 박진주는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서울예대 연기과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 합격 후에도 뮤지컬과 연극에서 주인공을 계속 맡을 만큼 연기로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도 감초 조연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간호사, 고등학생, 귀신, 개인비서, 가게 사장, 보조작가 등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박진주 인스타 바로가기

 

 

박진주 노래 실력 유튜브 보기

박진주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실제 연애 스타일은 상대에 따라 다르다며 어떤 사람에게는 좋다며 직실적으로 이야기할 때도 있고 어떤 사람에게는 좋아도 말 못 할 때도 있다고 합니다. 연애를 하면 친구처럼 지내면서 깊은 이야기도 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연하, 연상 둘 다 좋으며 오빠여도 철없는 오빠가 있고 동생이어도 어른스러운 동생이 있기에 나이는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평소 대화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 이상형이며 지금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박진주는 2016년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로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뮤지컬 영화 '영웅'에서도 마진주 역을 맡아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서울예대 연기과 뮤지컬 전공으로 친한 오빠에게 보컬 트레이너 제안을 받아 보컬 트레이너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놀면뭐하니 나문희 누구 박진주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혜원 흰 과거얼굴 집안

가수 박혜원 흰 과거얼굴 집안? 가수 박혜원 흰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후보 김혜수, 김고은, 이성경, 소피 마르소 중 한 명이 아닐까 의심을 받는

dkqenfwkqk.tistory.com

 

라붐 소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라붐 소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라붐 소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디션 참가자 중 김태리 정체

dkqenfwkqk.tistory.com

 

이보람 프로필 과거얼굴 빚 원피스

씨야 이보람 프로필 과거얼굴 빚 원피스 씨야 이보람은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이성경 정체가 이보람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