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보영 프로필 작품활동 과거얼굴 몸매

배우 박보영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수년간 일기장을 써왔고 죽기 전에 불태울 것이라고 하네요. 매일 일기를 쓰는 이유는 인터뷰에 도움이 되고 지난 추억을 돌아볼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보영의 작품활동 과거얼굴 학창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과거얼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박보영은 2006년부터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사랑스럽고 상큼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해봐도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모태미인, 연예계 대표 동안 미녀로 대단한 동안 비결은 목이 마르다 느낄 때는 몸속 수분이 부족한 상태이기 때문에 틈틈이 수분을 보충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몸에 맞지 않은 음식을 피한다고 하는데 박보영은 깨가 몸메 맞지 않아 피한다고 하네요.

 

박보영은 완벽한 동안 얼굴을 위해 좋다는 건 많이 하고 있으며 특히 반신욕을 꾸준히 한다고 하네요. 반신욕이 혈액순환도 잘 되는 것 같고 몸에 붓기도 빠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보명은 키 158cm, 몸무게 41kg로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평소 먹을 걸 좋아해 다이어트가 너무 힘들고 다이어트가 너무 어렵다고 했습니다. 너무 배가 고프면 잠이 잘 안 오고 먹을 때는 행복하지만 잠들 때는 후회한다고 합니다. 작품을 할 때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네요.

 

박보영은 과거 어린 시절에 병영캠프를 갈 정도로 털털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특전사 부대에서 30년 이상 군생활을 한 군인 아버지 영향을 받았다고 하네요. 또 아버지 영향으로 시간관념도 철저한 편이며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산과 들을 다니면서 잠자리와 메뚜기를 많이 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학창 시절에는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하는데 동창 친구들이 말하기를 배우 준비를 하는 예쁘장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박보영 인스타 바로가기

 

 

박보영 과거얼굴 유튜브로 보기

"학창시절에 인기 많았죠?"라는 질문에 박보영은 자신은 인기가 많이 없었다며 학교에 예쁜 친구가 따로 있었다고 했습니다. 자신은 그 당시 작고 왜소해서 동생 같은 느낌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작고 동글동글해서 여학생들이 자신을 좋아했고 남학생들은 성숙한 스타일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에 대시를 한 번도 안 받아본 것은 아니지만 인기 많은 스타일을 아니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학창시절 별명은 '초딩'이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작아서 그렇게 불렸다고 합니다.

 

박보영이 연기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중학교 시절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단편영화 '이퀄'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이퀄'은 제7회 청소년영화제 현실 도전상을 수상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연기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연기 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 공부와 오디션에 매진하면서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2008년에는 영화 '과속스캔들'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보영의 작품활동 과거얼굴 학창시절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