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댄서 모니카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댄서 모니카가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번아웃이 온 것 같다며 한 번 자면 48시간을 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댄스 크루 팀원들에게 상처만 줬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댄서 모니카의 과거얼굴 재벌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모니카는 현재 댄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21년 여성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고 지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 춤의 매력을 느꼈던 계기는 학창 시절 '영재 육성 프로젝트 99%' 프로그램을 보고 흥미를 느꼈고 고등학교 1학년 시절부터 댄스 학원에서 춤을 배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댄서 꿈을 반대했고 그래서 패션디자인과를 전공했다고 하네요. 대학 졸업 후 회사를 다녔지만 20살 때부터 댄스 크루에 들어가 춤을 췄다고 합니다.

 

모니카 부모님은 반대를 하셨지만 '스우파'를 하면서 어머니가 자신을 이해해 나가는 과정이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응원 못해줘서 미안하다며 문자가 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재벌설'에 대해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모니카가 운영하는 댄스 스튜디오의 성수기 월 매출이 9천만 원이라는 사실에 대해 숫자는 맞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재벌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며 대부분 인건비로 나간다고 하네요. 비수기 3천만 원, 성수기 9천만 원이 총매출이며 순수익은 아니라고 합니다. 강사가 한 달에 20명 정도가 오는데 인건비로 다 나간다고 하네요.

 

모니카와 왁킹 댄서 '립제이'는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하우스 메이트로 함께 살고 있으며 사업 동료이자 댄스 크루 일원이라고 하네요. 모니카는 립제이에 대해 만약 립제이가 죽는다면 자신도 따라 죽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많이 의지하는 친구 겸 동생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립제이가 말하는 모니카 실제 성격은 마음이 여리고 소녀라고 합니다. 스우파 등 방송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실제로는 순둥하고 허당미 넘치는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모니카 인스타 바로가기

 

 

모니카 과거영상 유튜브로 보기

모니카는 이국적인 혼혈 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지만 성형을 전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과거 피부과 병원을 갔는데 의사 선생님이 코를 만져도 되냐며 성형한 거 아니냐고 물어서 기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과거 사진이나 지금 사진을 봐도 높은 콧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니카는 자신의 외모에 대해 말하기를 어린 시절에는 외모에 관심이 되게 많았는데 서른 넘으면서 인정한 것 같다며 '이렇게 생긴 것에 대해 더 노력할 필요 없이 이걸 받아들이는 게 더 빠르겠다고 생각했다'라고 했네요.

 

모니카가 속해있는 댄스팀 '프라우드먼'은 섹시 댄스를 추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주로 10대들이 본다는 생각이 있었고 초등학생도 자신을 알고 있다면 책임감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섹시한 의상에 대해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댄서마다 입장을 다를 수 있고 누가 잘 못된 것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섹시 댄스나 댄서의 섹시함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댄서 모니카의 과거얼굴 재벌설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립제이 나이 인스타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립제이 나이 인스타? 왁킹 댄서 립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프라우드먼 크루에 속해있으며 대단한 댄스로 많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