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재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최근영상

트로트 가수 김희재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이용렬 역을 맡았습니다. 강국 파출소 순경 캐릭터로 배우 박혜진, 진기주, 정준호, 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장하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희재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김희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희재, 고향 울산시 서동이며 1995년 6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정보는 월평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명지전문대학 공연예술학부 실용음악 전공이며 키 175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종교 개신교, 소속사 스카이이엔엠, 군대 대한민국 해군 해군 작전사령부 649기라고 하네요.

 

김희재 직업 트로트 가수 겸 배우로 2020년 3월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2020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TOP7이 되었다고 하네요. 뛰어난 노래 실력을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후 트로트 가수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사랑의 콜센타,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아내의 맛, 불후의 명곡, 구해줘 홈즈, 히든 싱어 6, 뽕숭아학당, 미스 트롯 2 등이 있다고 합니다.

 

김희재는 이번에 첫 연기 도전을 한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싲러에 연극을 해본 적이 있으며 그 당시 연극을 하면서 흥미를 느꼈다고 하네요. 자신이 좋아하는 건 음악이고 노래지만 할 수 있다면 배우를 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후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다고 하네요. 엄마가 드라마를 좋아하셔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챙겨본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 '서지오'가 이모라고 하는데요. 친이모는 아니며 과거 어린 시절부터 가족끼리 왕래하며 친하게 지낸 찐 이모라고 합니다.

 

 

김희재 인스타 바로가기

 

 

김희재 유튜브 바로가기

김희재는 과거 14살 때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울산 이미자'로 전국노래자랑' 등에 참가하여 트로트 신동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 당시 김희재의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으며 과거 가수 '전홍랑'과 혼성 그룹을 결성하고 듀엣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가수 '전홍랑'은 예명 '모아'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희재의 실제 성격은 애교가 많고 활발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지금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고 이야기할 때 끌린다고 하네요. 평소 연애 스타일은 꾸준히 바라보며 그 사람의 매력을 알고 느껴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겸 탤런트 김희재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