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대형 프로필 과거얼굴 여친 결혼

야구선수 이대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였고 개그우먼 '김숙'과 심상치 않은 기류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 싸우면 다행이야, 빽 투더 그라운드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야구 이대형 선수의 과거얼굴 여친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야구선수 이대형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대형, 국적 한국, 1983년 7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보령시이며 키 186cm, 몸무게 7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림 초등학교, 무등 중학교, 광주일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플레이아데스로 데뷔 시기는 2003년 LG 트윈스 입단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군대 정보는 어깨 부상으로 인한 수술로 군 면제라고 하네요.

 

이대형 직업 야구선수, 모델, 방송인으로 포지션 외야수라고 합니다. 2003년 LG 트윈스로 입단을 하였고 LG 트윈스에서 뛰어난 야구 실력과 잘생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경력 사항은 2014년~2019년 KT wiz, 2013년 기아 타이거즈, 2003년 LG 트윈스가 있으며 수상 내역은 2010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최다 도루상, 2009 프로야구 최다도루상, 2008 삼성 PAVV 프로야구 최다도루상, 2007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외야수 부문, 2001 황금사자기 도루왕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대형은 2019년 시즌 종료 후 KT에서 방출되었고 2020년 4월 야구선수 은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야구선수 은퇴 후 2020년 10월 남성 패션 매거진에서 모델 활동을 하면서 모델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도시 어부, 무엇이든 물어보살, 화요 청백전, 전설 체전, 비디오 스타, 리더의 연애, 뭉쳐야 찬다 2, 복면가왕, 빽 투 더 그라운드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슈퍼소닉 이대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19일 기준 구독자 수 1.87만 명이며 콘텐츠는 술토브리그, 골프, 야구 등이라고 하네요.

 

 

이대형 인스타 바로가기

 

 

이대형 유튜브 바로가기

이대형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습니다. 얼굴이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27년 동안 운동을 하면서 만든 복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50명의 선수들 중 12명의 지지를 받아 꽃미남 선수 1위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2위는 심수창 선수, 3위는 구자욱 선수였다고 합니다.

 

이대형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가수 '한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아는 지인일 뿐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활발하고 리드하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결혼 생각에 대해서는 결혼 생각이 있으나 시기를 놓친 것 같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화요청백전'에서 가수 '은가은'과 달달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봉 정보는 2019년 기준 2억 원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드라마,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야구선수 이대형의 과거얼굴 여친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야옹이 작가 이혼 남자친구

야옹이 작가 이혼 남자친구? 야옹이 작가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웹툰 실사판 외모를 둘러싼 오해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자친구 전선욱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