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정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배우 최정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정윤은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으며 남편 윤태준과는 3년째 별거 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정윤의 과거얼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상큼한 과거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최정윤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최정윤, 국적 한국, 1977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윤태준, 자녀 딸 윤지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중 초등학교, 대청 중학교, 계원예술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영상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7년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라고 하네요.

 

최정윤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좋은 연기 실력으로 2014년에는 S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남자셋 여자셋, 전원일기, 미스터 Q, 미우나 고우나, 신 귀공자, 비단향꽃무, 똑바로 살아라, 옥탑방 고양이, 천사의 선택, 오작교 형제들, 청담동 스캔들, 아모르파티 사랑하라 지금, 영화 아버지, 가위, 감쪽같은 그녀, 나는 아빠다, 그놈 목소리, 라디오 스타, 폰, 가위 등이 있다고 합니다.

 

최정원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1년 3월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 멤버 '윤태준'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윤태준과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딸 윤지우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가장 보통의 가족'에 나와 육아 생활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2021년 남편 윤태준과 결혼 10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기사가 났고 최근에는 별거 3년 차로 딸에게 더 나은 방향을 찾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딸아이가 아직 아빠를 기다리고 있다며 딸을 위해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최정윤 인스타 바로가기

 

 

최정윤 리즈 시절 유튜브 보기

최정윤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절친 배우 '정이랑'이 말하기를 최정윤은 과거 대학교 시절에 진짜 너무 예뻤고 후광이 나하네요. 그 당시 최정윤은 중앙대 여신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똑같은 얼굴로 항상 청순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성형 외과 전문의들이 최정윤 외모가 동안 얼굴로 적합한 조건을 갖추었다고 했습니다. 볼살이 매력적인 둥근형의 얼굴로 전체적인 느낌이 앳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최정윤은 2021년 생활고를 고백했다고 합니다. 벌이를 할 수 없어서 하나 둘 처분을 했고 한동안 차가 없이 지냈다고 하네요. 생활비를 벌고자 소유 중이던 가방까지 팔았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나와 말하기를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 중이라고 했습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를 시작한 지 3년 차가 되었으나 육아와 일을 병행하다 보니 공부가 쉽지 않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최정윤의 과가얼굴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