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시내 프로필 나이 남편 결혼

가수 윤시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 밤이 좋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홍지윤, 김태연, 전유진, 양지은, 김다현, 윤태화 등이 '윤시내 가요제'에서 노래 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윤시내의 과거얼굴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화보 사진과 아름다운 과거 얼굴 사진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윤시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윤성례, 국적 한국, 1952년 7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교동 초등학교, 서울예술 고등학교이며 데뷔 시기는 1975년 노래 '새야 날아봐'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1983 KBS 가요대상 여자 가수 부문 대상, 1979 TBC 세계 국제가요제 은상 수상이 있습니다.

 

윤시내 직업 가수로 미 8 군무대 보컬 출신이라고 합니다. 80년대를 풍미한 가수로 그 당시 멋진 무대매너와 독특한 패션 센스가 유명했다고 하네요. 펑크 패션과 폭탄머리를 자주 했다고 합니다.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을 했지만 1990년대 들어서면서 방송 활동을 중단한 적이 있습니다. 2000년에는 '패션'이라는 신곡을 발표했지만 윤시내의 모습은 쉽게 볼 수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나는 열아홉 살이에요, 열애, DJ에게, 공부합시다, 그대에게서 벗어나고파 등이 있다고 하네요.

 

윤시내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윤시내 활동 시절에는 스캔들 한 번 나면 가수 생활은 끝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당시에는 자신뿐만 아니라 엄마도 밖에 나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하지 않고 혼자 사는 게 행복하고 나이가 들면 남자친구도 사귈 생각이라고 하네요. 비혼 주의자는 절대 아니지만 많은 스케줄에 쫓기다 보니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다고 하네요.

 

 

윤시내 노래 무대 유튜브 보기

 

 

윤시내 과거얼굴 유튜브로 보기

윤시내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아름답고 앳된 얼굴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 몸매 관리 비결은 충분히 잠자고 채식하며 운동은 집 청소로 대신한다고 하네요. 또 무대에서 서면 호흡 때문에 운동량이 많아 따로 운동을 하지 않아도 운동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대에서는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실제 성격은 내성적이라고 하는데요. 원래 학창 시절에는 활발한 성격이었지만 사춘기를 보내면서 내성적인 성격이 되었다고 합니다.

 

윤시내는 과거 어린 시절에 영어를 한국말로 적고 거울 앞에서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가수의 꿈이 있었지만 부모님이 반대를 하셨고 특히 아빠가 반대를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후 자신이 유명해지니 좋아하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8년부터 라이브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설 무대가 많지 않아 자신의 라이브 카페에서 노래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콘서트, 신곡 활동,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화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윤시내의 과거얼굴 결혼 남편 집안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홍지윤 과거얼굴

미스트롯 홍지윤 과거얼굴? 미스트롯 홍지윤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앞으로 어떤 무대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