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격

배우 김지은이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희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준기, 이경영, 정상훈, 홍비라, 김재경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모, 스펙, 성격까지 다 갖춘 알파걸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은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성격 생활고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등에 대해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지은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지은, 고향 인천광역시, 1993년 10월 9일생으로 나이 29살이며 학력 정보는 청주대학교 연극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오빠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6cm, 혈액형 B형이며 MBTI는 ENFJ라고 합니다.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광고 모델 활동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지은은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2021년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제16회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는 연기자 부문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착한 마녀전, 러블리 호러블리, 붉은 달 푸른 해, 타인은 지옥이다, 눈 떠보니 세명의 남자친구, 검은태양, 닥터 프리즈너, 영화 피 끊는 청춘,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그대 이름은 장미, 강남1970, 네가 좋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김지은은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예체능에 관심이 많아 미술, 피아노, 음악 등 다양하게 배웠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배우의 꿈을 가지면서 학교에서 오디션이나 보조 출연 아르바이트가 있으면 무조건 했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반대를 했기 때문에 김지은은 알바를 하면서 학원비를 벌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부모님 엄청 좋아하시고 모르는 사람드에게도 딸이 배우라고 자랑을 한다고 하네요. 부모님은 현재 고깃집을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밝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또 본인이 맡은 일에 열정적이라고 합니다.

 

김지은은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지친구 유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몸매 관리 비결은 식단 관리를 엄청 한다고 합니다. 아침에 두유나 계란을 먹은 지 1년이 넘었고 간식으로는 견과류, 과일을 조금씩 먹는다고 하네요. 촬영 있을 때는 거의 아침 저녁으로 계란, 두유만 먹고 일반식은 한 끼만 먹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지은은 배우 '남궁민'과 인연이 깊다고 하네요.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 함께 출연했고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또다시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남궁민으로부터 소중한 연기 조언을 얻어 마음에 새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남궁민 배우가 많이 지켜봐 주고 고쳐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배우 이준기도 잘 챙겨주고 맞춰줬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지은의 과거사진 성격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지은 인스타 바로가기

 

 

김지은 유튜브 영상보기

 

 

이준기 나이 과거

영화배우 이준기 나이 과거? 배우 이준기가 새로운 드라마 '악의 꽃'에서 백희성 역을 맡으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문채원'과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이후 또다시 호흡을 맞추게 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