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지연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모델 지연수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하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전남편 일라이와 함께 나온다고 해서 더욱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지연수는 전남편 일라이와 대화를 하면서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지연수의 나이 과거얼굴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얼굴 사진과 가족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레이싱 모델 출신 방송인 지연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지연수, 고향 서울특별시, 1980년 10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며 키 170cm, 몸무게 4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아들 김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이혼 경험이 있으며 2014년 6월 아이돌 가수 일라이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는 자동차 동호회 모임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지연수가 일라이 이상형과 일치해 반했다고 합니다. 1년 정도 따라다니면서 호감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 나이차이 11살 차이라고 합니다.

 

레이싱 모델 출신 지연수는 아이돌 그룹 유키스 멤버 '일라이'와 결혼을 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 시즌2'에 남편 일라이, 아들 김민수와 함께 나오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1년 11일 남편 일라이와 이혼 기사가 났고 이혼 사유에 대해서 살펴보니 '이혼을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은 이유는 살고 싶어서'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보여준 다정했던 부부의 모습은 거짓이며 오랜 기간 쇼윈도 부부였다고 합니다.

 

 

지연수 인스타그램 보기

지연수는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사실 일라이와 쇼윈도 부부로 산지 오래되었고 솔직히 남보다 못한 사이였다고 했습니다. 이제는 연기를 안 해도 되니 너무 좋고 이혼을 마음먹은 이유는 살고 싶었고 행복해지고 싶었다고 합니다. 현재 아이는 지연수로 홀로 키우고 있으며 파경 후 생계를 위해 열심히 일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고 재결합, 재혼 계획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전남편 일라이 인스타 보기

 

 

지연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지연수는 웹 예능에 출연하여 신용불량자 신세로 홀로 아들을 키운다고 했습니다. 신용불량자가 된 지 만 1년이 되었고 나라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10년 동안 빚을 나눠서 갚고 있는 중이며 대출금도 제대로 못 갚아 힘든 상황이라며 생활고 고백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시어머니가 전남편 활동 기간 동안 한국이 사셨다고 합니다. 월세집에서 살고 싶다고 해서 전남편 명의로 집을 해줬는데 상의도 없이 시어머니 명의로 바꿨다고 하네요. 한 달 후 시어머니가 보증금을 들고 한국을 떠나 가족이 전셋집이 아닌 월세집에서 살아야 했다고 합니다. 또 일라이가 슈퍼카를 좋아했다고 하네요.

 

지연수의 과거 레이싱 모델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서 말하기를 눈, 코 성형은 옛날에 했고 보톡스를 주기적으로 맞았는데 이혼 후에는 보톡스를 끊었다고 하네요. 자연스럽게 나이를 먹어가는 내가 정말 자신감이 생긴다고 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몸매 관리 비결은 다리를 묶어서 벽에 걸고 니은 자로 잤고 배 위에 두꺼운 사전을 올려놓고 잤다고 합니다. 오늘은 방송연예인 지연수의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유깻잎 나이 인스타

유튜버 유깻잎 나이 성형 인스타? 유튜버 유깻잎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남편 최고기와 함게 나온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로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dkqenfwkqk.tistory.com

 

일라이 프로필 부모 직업 인스타

일라이 프로필 리즈 인스타 부모 직업 유키스 일라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부인 지연수와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 이혼 후 첫 예능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