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경실 프로필 남편 아들 딸 인스타

개그우먼 이경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조혜련, 박미선 등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이경실의 남편 아들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사진과 아들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우먼 이경실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이경실, 고향 전라북도 군산, 1966년 2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며 키 162cm, 몸무게 5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이영세, 어머니 조남우, 언니 이경옥, 남편, 자녀 딸 손수아, 아들 손보승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군산여자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데뷔 시기는 1987년 MBC TV 제1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이경실 직업 코미디언, 탤런트, 영화배우로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1987년 제1회 MBC TV 개그 콘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하면서 MBC 입사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코미디 프로그램 '웃으면 복이와요' 도루묵 여사 코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1994년에는 MBC 방송대상 코미디부문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예능 웃으면 복이 와요, 하땅사, 세바퀴, 진실게임, 집사부일체, 골 때리는 그녀들, 드라마 응답하라 1944, 각시탈, 살맛납니다, 사랑과 야망, 남자셋 여자셋, 파도야 파도야, 불량주부, 영화 보스 상륙 작전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경실은 1992년 첫번째 남편과 결혼을 했지만 2003년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가정폭력이라고 하네요. 이후 2007년 지금의 남편 분과 재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재혼을 하면서 아이들하고 잘 어울릴 수 있는 남자인지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재혼 주례는 조영남, 사회는 이휘재이며 두 번째 남편 분과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경실은 예능 프로그램 '터닝포인트'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내 계획과 별개로 시련이 왔고 그때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힘든 시간을 이겨낼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경실 아들 연기 영상보기

 

 

이경실 딸 유튜브 보기

이경실 아들 손보승은 2014년 예능 프로그램 '유자식 상팔자'에서 출연하여 얼굴을 공개했고 2017년에는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아들 손보승 여자친구가 임신을 했고 결혼 준비를 한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결혼을 상의하는 과정에서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하네요. 최근 근황 소식을 살펴보니 다이어트 선언을 했다고 합니다.

 

이경실 딸 손수아는 모델 겸 배우로 2016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본선 진출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7년 드라마 '유자식 상팔자'에 엄마 이경실과 함께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경실은 '아침마당'에 나와 드라마에 출연했던 손보승에 대해 자신이 입김을 넣은 게 아니라 선생님과 상의해서 아이가 직접 결정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딸 손수아는 대기만성형으로 성실해서 서서히 올라갈 아이라며 호평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맨 이경실의 남편 아들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