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우미화 프로필 나이 남편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2. 3. 22. 03:06

배우 우미화 프로필 남편 인스타

배우 우미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씽어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합창단 단원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배우 나문희, 김영옥, 김광규, 최대철, 우현, 이병준, 이서환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우미화의 인스타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우미화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우미화, 국적 한국, 1974년 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제천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49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윤정환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숙명여자대학교 독어독문학,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수상 내역은 SACA 최고의 연극배우 여우주연상, 제6회 대한민국 연극대상 여자 최우수 연기상, 서울연극제 연기상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디플랜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8년 연극 '민중의 적'이라고 합니다.

 

우미화 직업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드라마에서 감초 캐릭터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년 동안 수많은 연극무대에 올라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작품활동 정보는 갯마을 차차차, 보이스 시즌4,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경이로운 소문, 블랙독, 스카이 캐슬, 신입 사관 구해령, 미스터 션샤인, 닥터 프리즈너, 라이프, 위대한 유혹자, 작은 신의 아이들, 영화 담쟁이, 정직한 후보, 7년의 밤, 진범 등이 있다고 합니다.

 

우미화는 고등학교 2학년 시절에 서울로 전학을 왔고 대학교 시절 여름방학에 연극을 만든다고 해서 얼떨결에 배우로 참여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극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자연스럽게 하게 되었으며 숙명여자대학교 독어독문과 졸업 후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편입을 했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연기를 공부하게 되었고 1998년에는 서울시극단 연수단원 활동, 2003년에는 극단 '이루'를 만들어 더욱 활발히 연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후 맡은 캐릭터 중 베스트 캐릭터는 싸우는 여자, 감포 사는 분이 덕이 열수라고 하네요.

 

 

우미화 인스타 바로가기

우미화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6년 연출가 '윤정환'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연출가로 2004년 극단 '산'을 만들었고 공연 '짬뽕'은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남편 윤정환과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서 처음 만나 10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남편 윤정환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자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 종합학교 연극원 극작과 석사이며 수상 내역은 2004년 한국희곡작가협회 신인문학상이 있다고 하네요.

 

 

우미화 남편 윤정환 정보 보기

 

 

우미화 연기인생 보기

우미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로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 '뜨거운 씽어즈'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나문희, 서이숙 등과는 같은 작품에서 만나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우미화의 인스타 남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나문희 남편 딸

배우 나문희가 KBS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예능에서는 보기 쉽지가 않던 나문희인데요 예능에서 어떤 입담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나문희에 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