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시카 근황 타일러 권 결혼 인스타

소녀시대 제시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 출연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녀시대 제시카의 근황 타일러 권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 근황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소녀시대 제시카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제시카 정, 한국 이름 정수연, 국적 미국, 1989년 4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이며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정수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국 켄트 외국인학교 고등부이며 수상 내역은 2013년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 인기스타상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제시카 직업 사업가, 뮤지컬 배우, 탤런트,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였으며 포지션 메인보컬이라고 합니다. 한국계 미국인으로 부모님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2000년 백화점에 갔다가 SM엔터테인먼트 캐스팅 직원에 의해 친동생 크리스탈과 함께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미국에 살고 있었고 캐스팅이 되면서 가족 모두 한국으로 이주를 했다고 하네요. SM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6개월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2007년 걸그룹 '소녀시대'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소녀시대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가 2014년 9월 3일 소녀시대 탈퇴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으며 2021년에는 자신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 오픈을 했다고 하네요.

 

제시카의 과거 졸업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로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성형 의혹이 있던 적도 있지만 쉬면서 살이 조금 붙은 것이라며 오해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4년 '타일러 권'과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금까지 공개 열애를 하고 있으며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타일러 권은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로 미국 미시간대학 경영학과 출신이며 지금은 제시카 소속사 대표라고 합니다. 국적은 미국이라고 하는데 부모님이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사업을 시작하면서 타일러권도 미국인으로 자랐다고 하네요.

 

 

타일러권 인스타 바로가기

 

 

제시카 유튜브 바로가기

제시카 동생은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로 두 사람은 실제로도 매우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평소 동생 크리스탈을 무척 아끼고 동생 크리스탈도 언니 제시카를 잘 따른다고 하네요. 크리스탈이 말하기를 언니 제시카가 여행하기 가장 편한 메이트로 어린 시절부터 같이 여행을 해왔다고 했습니다. 가수 데뷔 전부터 가족여행을 자주 가서 서로 잘 맞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영화, 드라마,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제시카의 근황 남친 타일러 권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