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동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배우 장동건이 예능 프로그램 '백투더북스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3년 만에 방송 복귀를 해서 더욱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유럽 최고의 명문 서점을 간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네덜란드에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동건의 과거얼굴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인스타그램 사진, 가족사진을 한 번 볼까요?

 

장동건은 잘생긴 조각 미남으로 방송 관계자들이 뽑은 대한민국 최고 미남이라고 합니다. 실물 얼굴을 본 사람은 얼굴에서 빛이 난다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부터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현재 나이 1972년 3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며 키 179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 5월 2일 배우 '고소영'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내 고소영과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은 고소영, 장동건 두 사람을 반반씩 닮았다고 합니다.

 

장동건 5촌 친척은 가수 '유민'으로 걸그룹 멜로디데이 멤버라고 합니다. '나유민'과 조카 삼촌 사이로 장동건 사촌 형의 딸이라고 하네요. 유민 얼굴을 보니 장동건과 많이 닮았으며 장동건 고소영 부부 결혼식 때도 참석을 했다고 합니다. 긜고 장동건은 학원비를 벌기 위해 광고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고 이후 MBC 21기 공채 탤런트 선발에 원서 접수를 했다고 하네요. 잘생긴 얼굴로 한 번에 합격을 하게 되었고 6개월 만에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 주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마지막 승부, 의가형제, 이브의 모든 것, 영화 연풍연가, 태극기 휘날리며 등에 나오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가수 최성수와 장동건이 이웃사촌이라고 합니다. 가수 최성수는 '여유만만'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장동건 아버지가 정말 잘생겼다며 장동건이 아버지 얼굴을 물려받은 것이라고 했습니다. 장동건 부자의 외모는 사람 겸손하게 만드는 외모라고 하네요. 장동건의 어린 시절 사진,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동건 초등학교 동창은 장동건이 공부도 잘하고 잘생겨서 여자친구들에게 인기가 최고였다고 했습니다. 아내 고소영도 과거 학창 시절에 인기가 많아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고소영 친오빠도 학창 시절부터 유명해 고소영 팬들이 친오빠를 보고 반해 오빠에게 팬레터를 보냈다고 합니다.

 

 

고소영 인스타 바로가기

 

 

장동건 연기영상 보러가기

장동건 아내 고소영의 근황 소식도 알아봤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기사가 난다고 합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과 자녀들과 일상을 많이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동건 고소영 부부는 자녀를 공개하지 않는데 일부러 프로그램에 나간다든지 공개할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또래처럼 자연스럽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하네요. 가수 서인영은 고소영 딸에 대해 장동건 눈에 고소영 얼굴형을 닮아 외국 아기 같다고 했습니다. 아들은 엄마 고소영을 닮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장동건의 과거얼굴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심은하 가족 딸 남편

배우 심은하 가족 딸 남편? 배우 심은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기사가 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심은하는 과거 청춘스타로 출연작 작품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심은하의 인기 드라마 '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