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라붐 진예 프로필 과거얼굴

1오늘의 정보1 2022. 3. 11. 21:31

라붐 진예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라붐 진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MBTI 특집으로 배우 이선빈, 이이경, 웹툰 작가 이말년, 조나단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라붐 진예는 걸그룹 중 처음으로 연락처 교환을 한 동갑내기 친구는 러블리즈 '이미주'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라붐 진예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라붐 진예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배진예, 국적 한국, 1994년 6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 고강동이며 키 169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배지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고리울 초등학교, 부천 성곡 중학교, 원종 고등학교이며 경력 사항은 그룹 유니티 멤버, 라붐 멤버입니다.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라붐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진예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라붐 멤버이며 포지션 서브보컬, 리드보컬이라고 합니다. 댄스 실력은 긴 팔다리로 가볍고 예쁘게 추는 스타일이고 보컬 실력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2017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유닛'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고 최종 순위 8위를 하면서 유니티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2021년 웹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민기자 역을 맡았습니다.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진예 인스타 바로가기

 

 

진예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라붐 진예는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7기 모델 팀 출신으로 큰 키, 긴 팔다리, 작은 얼굴로 모델같은 비주얼을 가졌습니다.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평소 자기 관리에 철저한 스타일로 쉬는 시간에 항상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본인의 일을 책임감 있게 하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진예 직캠영상 보러가기

 

 

진예 세로직캠영상 보러가기

라붐 진예는 라붐 활동 시절에 '지엔'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라붐 멤버 중 유일하게 예명을 쓰는 멤버로 자신은 본명 '진예'라는 이름을 쓰고 싶었지만 소속사 대표님이 진예는 발음이 어렵다고 지엔이라고 지어주셨다고 하네요. 본명으로 바꾸고 싶었고 지금은 본명 '진예'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걸그룹 데뷔를 했지만 힘든 시기를 겼었고 아빠에게 걸그룹을 안하면 안 되나 질문했지만 부모님이 그만두지 말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상처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라붐 진예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이이경 아버지 나이 집 군대

배우 이이경은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이준기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도 코믹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MBC 수목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

dkqenfwkqk.tistory.com

 

조나단 나이 가족

유튜버 조나단 나이 가족? 유튜버 조나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유병재'를 만나 한국 음식 먹방을 한다고 하네요. 조나단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