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 장윤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코미디언 미자 장윤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아나운서 겸 코미디언 미자 장윤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식 기사가 났습니다. 남자친구 김태현과 나이차 6살 차이이며 결혼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미우새'에서 개그맨 '지상렬'이 김태현이냐라는 말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겸 코미디언 미자 장윤희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아나운서 겸 개그우먼 미자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장윤희, 국적 한국, 1984년 10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장광, 어머니 전성애, 남동생 장영, 예비 남편 김태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홍익대학교 동양화이며 키 169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시크엔터테인먼트로 경력 사항은 기독교방송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미자 직업 아나운서, 배우, 코미디언,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수 26.6만 명이며 콘텐츠는 먹방, 일상 브이로그라고 하네요.

 

미자 장윤희는 MBC 19기 개그우먼으로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에 빠지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내딸의 남자들, 미운 우리 새끼 등에 나오면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과거 개그우먼 활동 전에는 KBS2 개그스타의 '동화 뉴스' 코너에서 앵커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또 작품활동 정보를 살펴보니 드라마 출연작은 환상거탑 등이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은 코미디에 빠지다, 개그스타, 내 딸의 남자들, 내 형제의 연인들 가족이 보고 있다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미자 장윤희은 연예인 집안으로 엄마, 아빠, 동생이 모두 배우라고 합니다. 아버지 장광은 성우 겸 배우로 KBS 성우극회 15기라고 하네요. 1952년 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0살이며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합니다. 성우로 데뷔를 하여 1997년부터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원래 성우 활동만 했지만 IMF과 사업 사기로 인해 영화배우 활동과 탑차 운전 자격증까지 취득했다고 하네요. 2013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아직 빚이 남았지만 영화를 하면서 희망이 보인다고 했습니다. 2011년 영화 '도가니'에서 교장, 행정실장 쌍둥이 역을 맡았고 뛰어난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미자 인스타 보러가기

 

 

미자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미자 장윤희 엄마 전성애는 다양한 작품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했으며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 씨'에서 연희동 아줌마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생 장영도 배우로 2012년 영화 '26년'에서 역을 맡으면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아버지 장광과 함께 영화 '26년' 동반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배우 장영 프로필 정보는 1986년 2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며 키 182cm, 학력 용인대학교 연극학과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개그우먼 겸 아나운서 미자 장윤희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태현 근황 인스타

MC 겸 개그맨 김태현 근황 인스타? 개그맨 김태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나운서 겸 개그우먼 '미자'와 결혼식 기사가 났습니다. 김태현은 웃찾사 개그맨 출신으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개

dkqenfwkqk.tistory.com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