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완벽한타인


1위 완벽한 타인 


누적관객수 260만명


장르 - 드라마, 코미디  관람객 평점 - 9.19

감독 - 이재규   상영 시간 - 115분

출연진 - 이서진, 조진웅, 유해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 지우

스토리 - 우리 게임 한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저녁 먹는 동안 오늘 모은 걸 공유하는 거야 전화, 문자, 카톡, 이메일 할 것 없이 싹!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리뷰 - 관람객 평점 9.19로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는 영화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코믹스러운 부분도 많아 웃음이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영화이라고 합니다. 인간의 이중성을 알려주면서 사회적 편견에 대하여 날카로운 풍자를 보여준다고 해요. 신선한 주제로 흥미를 주며 지루하지 않은 영화였습니다. 


보헤미안 랩소디


2위 보헤미안 랩소디


누적관객수 120만명


장르 - 드라마   관람객 평점 - 9.54

감독 - 브라이언 싱어   상영시간 - 134분

출연진 - 라미 말렉, 조셉 마젤로, 마이크 마이어스, 루시 보인턴, 벤하디, 귈림 리, 톰 홀랜더, 에이단 길렌

스토리 - 공항에서 수화물 노동자에서 일하며 음악의 꿈을 키우던 이민자 출신의 아웃사이더 '파록버사라' 보컬을 구하던 로컬 밴드에 들어가게 되면서 '프레디 머큐리'라는 이름으로 밴드 '퀸'을 이끌게 된다. 시대를 앞서가는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사로잡으며 성장하던 '퀸'은 라디오와 방송에서 외면을 받을 것이라는 음반사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려 6분동안 이어지는 실험적인 곡 보헤미안 랩소디'로 대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다. 전설의 록밴드 '퀸'되기까지, 우리가 몰랐던 그들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리뷰 - 화려한 음악으로 공연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영화입니다. 스크린X관과 MX관에서 보시면 더 큰 감동을 받을 수 있어요. '퀸' 멤버들과의 케미가 좋으며 코믹한 요소도 있습니다. 출연진 모두 대단한 연기력으로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습니다. '퀸'을 모른다고 해도 음악만 들어도 다들 알만한 노래로 신이 납니다. 전율이 오는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동네사람들


3위 동네사람들


누적관객수 16만명


장르 - 액션, 스릴러   관람객 평점 7.62

감독 - 임진순   상영 시간 - 99분

출연진 - 마동석, 김새론, 장광, 이상엽, 신세휘, 진선규, 오희준

스토리 - 여고생이 사라졌지만 너무나 평온한 시골의 한적한 마을, 기간제 교사로 새로 부임 온 외지 출신 체육교사 기철은 동네 분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감지한다. 실종된 여고생의 유일한 친구 유진만이 친구가 납치된 거라 확신하여 사건을 쫓고 의도치 않게 유진과 함께 사라진 소녀를 찾기 위해 나선 기철은 누군가에 의해 그녀의 흔적들이 사라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모두가 침묵하는 사라진 소녀. 하지만 누군가는 반드시 그녀를 찾아야 한다.


리뷰 - 스릴러 영화로 긴장함을 주는 영화입니다. 매력 넘치는 마동석의 액션과 연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이상엽의 연기 변신이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었으며 킬링타임으로 좋은 영화이네요.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