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임수향 프로필 과거 데뷔 전 집안

1오늘의 정보1 2022. 2. 15. 22:07

임수향 프로필 과거 데뷔 전과 집안

배우 임수향은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예능에는 농구를 하게 되었지만 실제로는 유산소를 싫어하고 심장 뛰는 걸 진짜 싫어한다고 합니다. 운동은 주로 걷기 위주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수향에 과거 집안, 과거 연애관, 과거 배우가 된 계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임수향은 중학교 1학년 시절에 미국 유학을 갔는데 미국 가기 일주일 전에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연기 수업을 받았는데 연기가 너무 재미있었지만 어쩔 수 없이 미국 유학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1년간 미국에 있다가 연기가 하고 싶어 엄마 몰래 짐 싸서 귀국을 했다고 합니다. 부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중학교 2학년 시절부터 연기 수업을 받았고 이후 안양예술 고등학교에 진학하여 연기 전공을 했다고 하네요.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자 부모님은 마음을 돌렸고 든든한 지원자로 나섰다고 합니다. 예고를 거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로 진학하면서 꾸준히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임수향은 부산 출신으로 중학교 때까지 부산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안양예고로 진학을 하면서 임수향은 서울로 이사를 왔고 부모님은 부산에 계셨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웨딩홀 사업을 하시고 친오빠 2명 중 1명이 중국에서 카페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2015년 기사에는 웨딩홀이 예전에는 솔직이 괜찮았지만 최근에는 힘들다며 경기가 안좋다고 했습니다. 임수향은 늦둥이 딸로 오빠와는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하네요. 집안에 첫 딸이라 가족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고 중학교 시절에는 통금 시간도 있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는 통금이 7시였지만 고등학교 때부터는 따로 살면서 통금이 없어졌다고 하네요.

 

임수향에 과거 연애 스타일에 알아봤습니다. 엄마와 연애 상담도 많이 하고 오픈해서 부모님이 자신의 연애에 대해 궁금해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임수향은 인연을 못 끊어내는 편이라 과거에 만났던 사람들을 좋게 추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에 대해서는 연애 사랑을 계속 하고 싶지만 결혼은 떠밀려하고 싶지 않고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결혼하고 싶은 사람은 안정감 있게 날 사랑해주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과거 이상형 질문에는 약간 얼굴도 잘생기고 몸도 잘생긴 사람, 유머러스한 사람이 좋다고 했으며 하지만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이라고 했습니다.

 

임수향은 과거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에 대해 그건 본인의 선택인 것 같다며 좋다 안 좋다 할 수 없는 부분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뭐든 과한 건 안 좋다고 생각하고 거기에 너무 빠지는 건 너무 무서운 것이라고 하네요. 임수향은 자신이 화면에 어떻게 나오는지 고민도 많이 하고 상처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그렇게 생겼는데 어쩔 수 없는 부분이며 고칠 수 있는 부분은 연기인 것 같다고 하네요. 그래서 연기에 더 신경을 쓰게 된다고 합니다.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강미래 역을 맡게 되면서 자신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임수향의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허니제이 나이 과거얼굴

댄서 허니제이 나이 과거얼굴? 댄서 허니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