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나는 솔로 6기 출연자 인스타 직업

1오늘의 정보1 2022. 2. 10. 16:51

나는 솔로 6기 출연자 인스타 직업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6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훈남 훈녀 출연자들로 인해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촬영장소는 '운악채 한옥마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6기의 인스타 직업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나는 솔로 6기는 남성 6명, 여성 6명으로 매력적인 출연자들이 많이 나왔다고 합니다. 남성 출연자 영수 직업 미국 대위로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결혼 후 미국에서 결혼 생활을 하기 원하며 여성 분이 영어도 하실 수 있는 분을 원한다고 하네요. 또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 좋다고 합니다. 남성 출연자 영식 가수 데니안 닮은꼴로 사는 곳은 부산이며 키 186cm이라고 하네요. 결혼이 하고 싶어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성 출연자 영호가 사는 곳은 광주이며 나는 솔로 3기 출연자 순자가 친한 선배라고 하네요. 직업은 운동 관련인 것 같으며 현재 운동과 운동과 연애 중인 것 같습니다.

 

남성 출연자 광수 직업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4년차 학력 사항은 서울대 서양사학과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자퇴를 하고 고등학교 검정고시를 받다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어깨선이 이쁘고 목이 긴 우아한 여성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남성 출연자 영철은 잘생긴 비주얼로 관심을 받았고 이상형 스타일은 리액션이 좋고 애교가 많은 여성을 좋다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3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남성 출연자 상철은 서민갑부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장난기 많고 위트가 있는 여성이 좋다고 하네요. 연예인으로는 모델 '장윤주'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 영숙 직업 예체능 쪽이라고 하며 학력 사항은 홍익대학교 미술 전공이라고 합니다. 쌍둥이로 쌍둥이 동생은 결혼을 먼저하여 조카도 있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듬직하고 착한 남성이 좋다고 했습니다. 여성 출연자 정숙은 밝고 발랄한 성격으로 가수 '민경훈'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가수 민경훈같이 스키니한 남성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성 출연자 순자는 성악 전공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졌습니다. 최근 소개팅을 많이 했지만 애프터 신청이 오지 않아 이번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 영자의 이상형은 나는 솔로 2기 영호 같은 곰돌이 같은 남성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여성 출연자 옥순은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리액션이 좋은 출연자입니다. 지금까지 첫인상이 좋아 여성 출연자 현숙의 이상형은 예쁜 귀를 가진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원숭이상 남자를 좋아하고 현재 남성 출연자 영호에게 호감이 있다고 하네요. 1회 첫인상 선택에서 여성 출연자 옥순, 정숙, 영숙이 2표씩 받았고 순자, 영자, 현숙은 영표라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들은 영철, 영식, 상철 등에게 호감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는 나이, 키, 고향, 학교 정보는 전부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기소개를 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도 남성 출연자 상철만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상철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by_kak/

상철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kimjuhyeon_by_kak/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출연자들의 인스타 직업 집안 등에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직업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5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출연자는 남자 6명, 여자 6명이라고 합니다. 남성 출연자가 먼저 첫인상 선택을 하였다고 하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