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영 프로필 집안 결혼 남편

컬링 김선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컬링 경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캐나다, 영국, 러시아 등과 경기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컬링 한중전도 크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컬링 김선영의 집안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컬링 김선영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선영, 국적 한국, 1993년 5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의성군 안평면 신월리이며 키 155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원구, 어머니 황정화, 언니 김선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의성 초등학교, 의성여자 중학교, 의성여자 고등학교, 경북대하교 생태환경시스템 학부이며 소속팀 경상북도체육회, 소속사 브라보앤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 강릉시청, 의성군 홍보대사,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 제8회 삿포르 동계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 경상북도체육회 등이 있습니다.

 

김선영 직업 대한민국 컬링 선수로 여자 컬링 대표팀 '팀 킴'에서 리드를 맡고 있습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팀킴 멤버 김영미, 김초희, 김은정, 김경애와 함께 경기 출전을 했다고 합니다. 올림픽에서는 매 경기마다 활약을 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고 한일전 경기에서도 짜릿한 우승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컬링 여자 은메달 획득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팀킴 멤버들과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여 4강 진출이 목표라고 하는데요. 영미! 영미!라는 유행어를 기대하고 있는데 영미 대신 초희! 선영! 을 많이 부를 것 같다고 합니다.

 

컬링 김선영이 컬링을 하게 된 계기는 2006년 경북 의성에 컬링 전용경기장이 생겼고 그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은정, 김영미가 방과 후 활동으르 컬링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김영미 친동생 김경애도 컬링을 하게 되었고 김선영은 친구 김경애를 따라 컬링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팀이 결성되면서 2014년 주니어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준우승을 했습니다. 2015년에는 고등학생 유망주 '김초희'가 팀킴에 들어오면서 팀킴이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팀킴 김은정 별명은 안경을 써서 '안경 선배'라고 하는데 김선영도 안경을 써서 안경 후배, 안경 동생이라는 별명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밝고 붙임성 좋은 성격으로 팀킴에서 분위기 메이커라고 합니다.

 

컬링 김선영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팀킴 멤버 김은정, 김영미가 결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선영 부모님은 복숭아, 마늘 농사를 짓고 있으며 다른 과수원보다 복숭아가 유독 맛있다고 합니다. 의성군 주민들이 말씀하시기를 선영이 부모님이 힘들게 농사를 지었고 부유하지 않은 환경이었지만 불평 하나 없이 뭐든 열심히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컬링 김선영의 집안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차준환 과거얼굴

피겨 차준환 과거얼굴? 피겨 차준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찬사를 받았다고 하네요. 4회전 점프를 하면서 남자 피겨 쇼트 4위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