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윤주 아나운서 프로필 집안 가족

노윤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와일드카드로 축구 실력이 너무 기대가 되네요. 큰 키를 가졌으며 평소 골프를 즐겨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노윤주 아나운서의 프로필 집안 가족 학력 몸매 인스타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노윤주 프로필 정보

먼저 아나운서 노윤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노윤주, 국적 한국, 1992년 7월 3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량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52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리츠메이칸 아시아 태평양대학, Asia Pacific Studies, 경희대학교 체육학과이며 소속 SPOTV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7년 제5회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내일의 스타, 2012년 미스코라이 선발대회 일본 진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2018년 SPOTV 캐스터 활동이 있습니다.

 

노윤주 직업 아나운서, 아카데미 강사로 2017년 리포터 활동을 하다가 2018년 SPOTV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스포츠 중계방송 현자에서 리포팅, 인터뷰 등을 했으며 2019년에는 스포츠 타임 베이스볼 진행을 맡았다고 하네요. 2020년부터는 스포티비 뉴스 기자로 전향하였으나 2021년부터 다시 아나운서 활동을 했습니다. 근황으로는 2021- 2022 KBL 올스타전에서 농구 선수 '이관희'를 인터뷰를 했으며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에 출연하면서 예능에서도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FC 아나콘다 축구팀 새 멤버로 골키퍼를 맡을 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로라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2월 9일 기준 구독자 수 373명으로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몸매 관리, 뷰티, 골프 등이라고 합니다.

 

노윤주 아나운서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2014년에는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단역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미스코리아 대회는 일본 유학 시절 재미 삼아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 당시 사진과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쌍꺼풀이 없는 무쌍으로 무쌍 대세 아나운서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노윤주 아나운서는 중학교 시절부터 스포츠 아나운서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스포츠 관련에서 일을 하고 싶어 경희대 체육대학으로 편입하고 아나운서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치열한 경쟁을 뚫고 스포티비 리포터가 되었다고 합니다. 스포티비 아나운서 아카데미가 배출한 1호 리포터라고 하네요. 그리고 일본 유학을 해서 일본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영어 실력도 좋아 통역 없이 외국인 선수들과 인터뷰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노윤주 아나운서의 인스타 과거얼굴 쌩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노윤주 인스타 바로가기

 

 

노윤주 노래영상 보러가기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키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주시은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축구팀 FC 아나콘다 팀이라고

dkqenfwkqk.tistory.com

 

김가영 아나운서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김가영 아나운서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기상캐스터 김가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가영은 얼마전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를 보이며 많은 화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