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지석 유인영 집안 결혼 여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8. 11. 10. 13:04


배우 김지석이 내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좋은 예능감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에 유백 역을 맡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출연진은 전소민, 이상엽, 이한위 등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김지석의 과거얼굴, 결혼, 여자친구, 집안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두근두근두근~



김지석의 본명 김보석이며 1981년 4월 21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라고 합니다. 키 182cm, 몸무게 71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 사항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어교육학과,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콘텐츠학 석사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은양으로 독립운동가 후손으로 독립운동가 고 김성일 선생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형 김반석,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 시기는 2004년 김형중 뮤직비디오 '그녀가 웃잖아'이라고 해요.


김지석1


과거 얼굴을 보니 리즈 시절 모습과 지금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2001년 5인조 댄스그룹 리오로 데뷔를 한 적이 있으며 이후 가수의 관두고 연기자로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기자이지만 독일, 영어 교사 자격도 얻었다고 합니다. 김지석의 형은 김반석은 옥스퍼드 대학교 수학과에 수석으로 합격을 했으며 김지석과 함께 예능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습니다. 


김지석2


형 김반석은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영국 수학 올림피아드 금상을 수상한 수학 천재로 직업은 홍콩 금융계를 책임지고 있는 아시아 마케팅 매니저라고 합니다. 형제가 다른 느낌으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 김지석도 영국에서 유학 시절 영국 월리엄 왕자와 수영을 한 적이 있으며 식사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김지석3


지석은 배우 유인영과 절친이라고 합니다. 예능 '문제적남자'에 나와 10년 우정을 자랑했습니다. 신인시절 같은 작품에서 두 번 만났으며 이성으로는 타이밍이 있긴 했지만 발전이 안 됐다고 했습니다. 서로 타이밍이 안 맞았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케미가 너무 좋으며 정말 잘 어울리네요. 배우 정유미는 유인영, 김지석의 열애설 의심했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 하지 않았으며 여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전소민 김지석 열애'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김지석4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촬영으로 문제적남자 하차 모습을 보여줬으나 드라마가 끝난 후 복귀 의지가 강하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차기작 드라마, 영화, 화보 모델, 광고 등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지석의 성형전, 과거사진, 졸업사진, 프로필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항상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